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산 아이 파크 몰 맛집 낙원타코'

 

 

이번 주말 용산 아이 파크 몰에 쇼핑하러 간김에 외식 할 곳을 찾다가 가본곳인데요, 타코와 파히타를 파는 '낙원타코'라는 곳입니다!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용산 아이 파크 몰 테이스트 파크 5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에 식당이 정말 많아서 어디를 갈지 고민했었는데 오랜만에 타코가 정말 먹고싶더라구요ㅎㅎ 특히 메뉴판을 보면 타코랑 파히타 말고도 파스타랑 여러 사이드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식당 입구에서 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었는데요, 내부 역시 마찬가지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이었고 곳곳에 식물로 포인트를 줘서 싱그러운 느낌마저 들었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고 터치패드로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하면 되더라구요! 메뉴는 크게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 파히타,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음료등 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저희는 세트메뉴가 있길래 파히타와 파스타, 에이드가 세트로 있는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잠시 후 직원분께서 기본 세팅을 해주셨는데요, 물컵과 포크, 나이프, 냅킨, 접시등과 또띠아와 여러 소스들을 준비해 주셨답니다!

 

 

 

 

에이드가 포함된 세트를 시켜서 에이드가 가장 먼저 나왔는데요, 티비에서만 보던 서빙 해주는 로봇?이 가져다 주더라구요ㅋㅋ 에이드는 자몽과 자두 에이드를 시켜보았습니다!! 타코엔 에이드죠!!

 

 

 

이어서 메인 요리인 파히타와 파스타가 바로바로 나왔는데요, 커다란 철판위에 각종 고기와 새우, 양파, 소스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더라구요! 파히타 종류가 4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낙원 파히타를 시켰습니다!! 파스타는 좀 매콤한 파스타가 어울릴거 같아서 치폴레 크림 파스타를 시켜보았습니다ㅎㅎ

 

 

또띠아랑 소스는 리필이 가능해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혹시나 또띠아가 모자를까봐 걱정하실수도 있지만 절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또띠아 위에 각종 고기와 야채, 새우, 여러가지 소스들을 넣고 돌돌말아 먹다보니 월남쌈이 생각나기도 하더라구요ㅋㅋ 하지만 맛은 월남쌈 보다 훨씬 이국적이 맛이었습니다!! 고기의 씹히는 맛도 좋았고 특히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정말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들어오던데 다 이유가 있는것 같네요!!

 

300x250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오동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맛있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뭔가 면이 살짝 불은 느낌?.. 이어서 먹으면서 계속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파스타 면발만 좀더 탱글했다면 완벽한 한끼였을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용산 아이 파크 몰 5층 테이스트 파크에 위치한 낙원타코를 리뷰해보았는데요! 타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를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강추하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