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왕십리 근처에 스타벅스가 3개가 있는데 9번출구 쪽에 하나가 더 생겼더군요!! 원래 다이소가 있던 자리였는데 사라지고 공사중이더니 스타벅스가 들어왔네요..ㅎㅎ 

 

 

 

 

왕십리 엔터식스에 있는 스타벅스랑 왕십리역점 스타벅스는 되게 작아서 2층짜리 대형 스타벅스가 생겼으면 좋겠다 생각은 했었는데.. 실제로 생겨버려서 되게 신기하더라구요ㅋㅋ 기존 다이소가 있던 자리라 되게 넓은 공간이었는데 이렇게 넓고 쾌적한 스타벅스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ㅎㅎ

 

 

 

 

스벅 1층 공간인데요, 1층은 좌석수가 많지 않았고 카공 보다는 대화하기 좋은 장소인것 같더라구요!

 

 

 

 

1층에서 돋보이는 이 원형계단이 되게 멋있더라구요!! 새로 생긴 스벅이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더 멋있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1층엔 좌석이 별로 없었지만 2층 올라와보니깐 좌석이 되게 많더라구요!! 2층은 대부분 카공하는 분위기여서 조용하고 콘센트도 많아서 딱 카공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2층은 사진을 한장밖에 못찍었는데 사진 반대편에도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스벅 크리스마스 메뉴인데요, 역시나 캐모마일 릴렉서는 빠지지 않네요ㅎㅎ 연말마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꼭 챙겨 마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시즌 메뉴다 보니 이때만 먹을수 있다는게 너무 아쉬운 메뉴죠ㅠㅠ 캐모마일 외에도 시즌 메뉴가 몇개 더 있지만.. 제눈에는 캐모마일 릴렉서만 보인답니다..ㅎㅎ

 

 

 

 

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캐모마일 릴렉서를 골랐는데요, 케이크들을 보니 또 안고를수가 없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도 하나 골라왔습니다!!

 

 

 

 

이번 캐모마일 릴렉서는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라는 이름으로 나왔더라구요! 작년에는 핑크빛의 음료였다면 이번에는 연보라빛의 음료가 위에 층이 져있어서 이름을 그렇게 지은듯 합니다ㅎㅎ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300x250

 

 

 

 

섞어보니 색감이 연보라빛이 되더라구요! 맛은 작년이랑 조금 달랐습니다!! 작년에는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이 좀더 강했다면 이번년도는 레몬같은 상큼한 맛이 좀더 강하더라구요!! 달달한맛을 좋아하는 저는 작년 캐모마일이 좀더 입맛에 맞긴 했지만.. 그래도 이번 시즌에만 먹을수 있는 귀한 메뉴이니 열심히 마시려구요..ㅎㅎ

 

 

 

 

캐모마일 릴렉서와 티라미수의 조합이 아주 찰떡인 조합은 아니지만 각각이 맛있는 메뉴들이니 이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암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리뷰겸 새로생긴 왕십리역 9번출구 스벅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왕십리에 대형카페 그것도 대형 스벅이 생겨 너무 좋네요!! 왕십리 사시는분들 한번 들려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