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 업 (Cafe Up)'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대전 오월드 근처에 있는

'카페 업'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카페업은 오월드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외관 부터

심플한 분위기가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던 카페입니다ㅎㅎ

 

 

 

 

카페 내부 인데요, 정말 심플하지 않나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고 특히 전구가 다 노란빛의

은은한 밝기여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카페 내부가 꽤 넓고 

앉을 자리도 많았어요!

 

 

 

 

 

이건 똑같은 구조로 해가 저물었을때

찍은 내부 사진인데요,

오후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여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카페 업의 메뉴판인데요, 사실 뒤로 넘기면서

더 찍었어야 됬는데.. 커피부분 밖에 못찍었네요ㅠㅠㅠ

 

300x250

 

 

 

디저트도 판매하는데요, 케익종류는

클래식 치즈케이크와 딸기 생크림 케익

이 두 종류만 있었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익을 봤는데 안시키기엔

너무 아쉽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딸기 생크림 케익과

아메리카노, 카페모카를 시켰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익의 가격은 7000원 인데요,

요즘 케익에 딸기 들어가면 다 7000원은

넘어가는거 같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딸기가 아주 가득 들어있었고

맛있었기에.. 특히 생크림이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커피도 무난무난 하게 맛있었습니다!

제가 좀 연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아메리카노가 딱 제가 원하는

연한 느낌의 커피더라구요!

 

 

 

 

카페가 되게 조용하고 감성적인 곳이어서

혼자 책읽거나 작업하러 오기 

딱 좋은곳 이었는데요,

대전 오월드 근처에서 넓고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