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전 용문동] 스타벅스 대전 용문 DT점 - 콜드브루 오트라떼 리뷰

by Ban달 2022. 1. 2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대전 용문 DT점 - 콜드브루 오트라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벅 대전 용문 DT점에서 마신

콜드브루 오트라떼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용문동에 스벅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저번에 제가 포스팅한

용문동 파스쿠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엔 좌석이 별로 없고 2층에 좌석이 많이 있었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쾌적하고 깔끔하더라구요!

 

728x90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창밖을 보면서 커피마시기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

 

 

 

 

음료는 콜드브루 오트라떼, 아메리카노, 자허블 등을 시켰는데요!

콜드브루 오트라떼를 마시려고 첨부터 생각하고 간건 아니었는데

메뉴를 보다가 오트라떼가 궁금해져서 시켜보게 되었습니다ㅎㅎ

 

300x250

 

 

 

 

콜드브루 오트라떼는 식물성 밀크를 사용하여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콜드브루 음료 라고 하네요!

 

 

 

 

 

 

확실히 일반라떼보다 고소한 맛이 강하고 

두유에 샷을 추가한 느낌이었습니다ㅋㅋ

가끔 라떼말고 오트라떼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깔끔하고 달콤 고소한 콜드브루 오트라떼,

달달한 커피 마시고 싶을때 마시면 딱 좋을듯 합니다!!

 

 

300x25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