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스쿠찌 -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스쿠찌 대전 용문점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2층카페이고 내부가 굉장히 넓은 카페인데요, 이곳 2층엔 스터디 존이 

있어서 카공하기 정말 최적의 카페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독서실에서 볼수있는 형태의 책상들이 10개 정도 있고,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여서 집중도 잘되더라구요!

또 독서실 책상이 있는거지 진짜 독서실은 아니기 때문에

독서실만의 그 갑갑한 느낌도 없어서 카공하기 너무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ㅎㅎ 대전에서 카공하기 최고의 카페가 아닌가 싶네요!

 

 

 

 

제가 시킨 음료는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인데요,

파스쿠찌에서 가장좋아하는 음료입니다!

 

가격 - 5900원

 

300x250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는 콜드브루 연유 라떼위에 

아이스크림이 한덩이 올라가져 있는 음료입니다! 

아이스크림을 먼저 떠서 조금 먹어주고 음료에 

섞어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깔끔하게 달달한

맛이어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료이고, 파스쿠찌

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파스쿠찌 가면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꼭 드셔보세요!!

저는 파스쿠찌 갈때마다 이 음료만 마시게 되는거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넓은 유리창 덕분에 창가뷰도 너무 좋고

2층 카페여서 좌석도 많고 스터디존이 따로 있어서

카공하기 너무 좋은 카페였는데요, 대전에서

가장 카공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