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둔산동 동백카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찾은 돈까스 맛집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둔산동에 있는 '동백카츠'란 곳인데요, 갤러리아 백화점 뒷편에 위치하고 있고

외관이 너무 예뻐서 바로 눈에 잘 띄더라구요!! 

 

 

 

제가 딱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갔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이름적고 10분정도 웨이팅 하다가 들어갔었습니다

평소에도 이렇게 웨이팅이 많은진 모르겠지만 여기가 돈까스 맛집으로 

되게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고르고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웨이팅할때 주문을 미리 받으시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사람들이 너무 꽉 차있어서 찍질 못했네요..ㅠㅠ

그래서 테이블이라도 찍어봤는데요, 소스 2가지와 들기름이 

테이블 마다 있더라구요! 

 

 

 

 

웨이팅할때 미리 주문해서 그런지 돈까스가 빨리 나오더라구요!

배고팠었는데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메뉴는 등심카츠와 안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등심카츠를 시켰는데요, 카츠와 샐러드, 무말랭이가 한 접시에 나오고

옆에 깍두기와 할라피뇨, 밥, 장국, 소금, 와사비, 홀그레인 소스 등등이 나옵니다!

 

 

 

 

 

소스는 오리지널 카츠소스와 경양식 카츠소스중

경양식 카츠소스를 뿌려주었는데요, 저는 달콤한 소스를 좋아해서

경양식 소스를 골랐습니다ㅎㅎ 

 

 

 

 

두툼한 카츠가 보이시나요?? 지리산 흑돼지로 만든 카츠라고 하더라구요!

 

 

300x250

 

 

 

등심카츠는 두툼해서 씹는맛이 되게 좋았어요!

그리고 되게 담백한 맛이 나는 카츠더라구요

얇은 돈까스에서는 느껴볼수 없는 식감과 맛이었고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동백카츠 맛있게 먹는 법을 보며 함초소금과 들기름을 섞어

기름장을 만들어서 먹어보고 경양식 소스에도 찍어 먹고

홀그레인 소스, 와사비를 카츠에 올려서도 먹어보고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는데요, 등심카츠 자체가

되게 담백하고 고소해서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할수도 있었을텐데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수 있어서 전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것 같네요ㅎㅎ 

 

 

 

 

이건 친구가 시킨 안심카츠 입니다!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안심카츠는 정말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등심카츠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면

안심카츠는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습니다!

 

 

 

 

안심카츠는 등심카츠보다 더 두꺼운데

훨씬 부드럽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안심카츠는 따로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그 자체로 되게 맛있었습니다!!

 

 

 

여기까지, 둔산동 동백카츠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정말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이라 자신있게

둔산동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메뉴가 되게 다양하던데 다음에 가면

파스타랑 다른 카츠들도 맛보고 싶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