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엑스 맛집 - 호우섬'

 

 

 

 

오랜만에 코엑스로 점심을 먹으러 왔는데요, 코엑스에도 호우섬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더현대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반가운 마음에 호우섬이 있는걸 보자마자 바로 왔답니다ㅎㅎ

 

 

 

 

호우섬은 선불로 결제를 받더라구요! 메뉴를 체크하고 카운터로 가져가면 되는 형식입니다! 3명이서 간거라 맑은 우육탕면, 매운 소고기 탕면, 닭고기 조림 뽀짜이판, 소롱포 딤섬을 하나씩 시켰습니다!!

 

 

 

 

메뉴판도 따로 찍어봤습니다ㅎㅎ 다른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메뉴판을 보니깐 정작 메인디쉬는 하나도 안시켰더더군요ㅋㅋ

 

 

 

 

가게 내부도 한번 찍어봤는데요, 분위기가 아주 멋지더라구요!! 홍콩 음식전문점 답게 분위기를 홍콩느낌으로 잘 꾸민듯 하네요ㅎㅎ 

 

 

 

 

먼저 나온 소룡포 딤섬과 매운 소고기 탕면, 맑은 우육탕면 입니다! 몇달전에 더현대에서 먹었는데 다시 먹게 되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이건 매운 소고기 탕면 인데요! 마라맛이 나는 우육탕면이라고 보면 될것 같더라구요! 위에는 소고기와 새우완자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마라탕도 먹다보면 맛있는곳이 있고 별로인곳이 있잖아요!! 여기는 정말 맛있는 마라맛이더라구요!! 면이 정말정말 찰지고 쫄깃한데 국물도 아주 깊고 진한 맛이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라맛이 정말 중독적이어서 이거는 호우섬 가면 무조건 꼭 시켜야 되는 메뉴인것 같아요ㅎㅎ 

 

 

 

 

이건 맑은 우육탕면 인데요! 처음에 보면 청경채만 덩그러니 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운 비주얼이긴 하지만 안에 뒤적거려 보면 소고기 토핑이 가득 들어있는 메뉴랍니다ㅎㅎ

 

 

 

 

이 메뉴 역시 면발이 아주 찰지고 쫄깃한데 국물도 깊고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뭔가 처음에 보면 양이 적어 보이지만 국물에 숨어있어서 안보이는것 뿐이었답니다ㅎㅎ 이 메뉴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이 먹으면 딱 알맞은 메뉴인듯 해요! 위에 매운 소고기 탕면과 같이 먹으면 아주 조합이 좋은 메뉴입니다!

300x250

 

 

 

 

딤섬은 가장 기본메뉴인 소롱포를 시켰는데요 다음에는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겠더라구요!! 약간 맛보기용으로 시킨거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좀더 시킬걸 후회했었답니다ㅋㅋ

 

 

 

 

한입 물면 촤르륵 나오는 국물이 정말정말 환상적이더라구요ㅠㅠ 호우섬 정말 딤섬 맛집입니다!! 담에는 그냥 딤섬만 실컷 먹으러 오고 싶네요ㅎㅎ

 

 

 

 

밥메뉴도 하나 시키면 좋을것 같아서 시킨 홍콩식 솥밥인데요 닭고기 조림 솥밥입니다! 요즘 솥밥이 되게 유명하길래 호우섬에서 한번 시켜봤는데 담백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특히 맑은 우육탕면 국물과 같이 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고기 토핑도 양이 충분해서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면만 먹기 조금 부족할때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네요ㅎㅎ

 

 

 

 

호우섬에서 점심 맛있게 잘 먹고 소화시킬겸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별마당 도서관을 오랜만에 가보았는데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아주 큰 트리를 설치해놨더라구요!! 트리를 보니 이제 곧 크리스마스란게 실감이 나기 시작했답니다ㅎㅎ 이번에 코엑스에 호우섬이 있다는걸 첨 알았는데 코엑스 맛집으로 호우섬 아주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