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왕십리 엔터식스 미도인'

 

 

 

지난 주말 동생과 점심을 먹으러 왕십리 엔터식스 4층에 위치한 미도인을 다녀와 보았는데요!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예전에 혜화쪽에 있는 미도인을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그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왕십리에도 새로 생긴걸 보고 점심메뉴를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바로 들어왔었답니다ㅎㅎ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한번 훑어보고 들어갈 수있어서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저희는 이미 생각해둔 메뉴를 주문했고, 원래는 스테이크 덮밥만 먹으려 했는데 명란 크림 파스타가 계속 아른거리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크림파스타도 하나 추가로 시켰습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주는 장국이 뜨끈했으면 좋았을텐데 많이 식은상태여서 좀 아쉬웠답니다...ㅠㅠ

 

 

내부는 엔틱한 분위기로 꽤 멋지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청결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조금 기다리다보니 바로 음식이 나왔는데요, 음식 나오는 속도는 적당히 빠른? 편이었던거 같네요ㅎㅎ

 

저희는 좀더 부드러운 고기로 먹기를 원해서 큐브 스테이크 덮밥으로 시켰었는데요, 음식 나오자 마자 빨리 먹고싶었지만 블로그 올릴 사진 찍느라 동생과 저는 사진 찍는걸 멈출 수 없었답니다...ㅎㅎ

 

 

밥위에 고기와 와사비를 올리고 숙주도 같이 곁들여서 먹어보았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특히 소스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간도 딱 적당하고 양도 딱 적당했습니다! 저희 둘다 스테이크 덮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역시 미도인!!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종종 혼밥하러도 오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시켰던 명란 크림 파스타!! 생면으로 만든 파스타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던데 생면이어서 그런지 면이 엄청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크림 소스도 맛있고 스테이크 덮밥과 조합이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이 파스타... 그 식감이 너무 좋았어서 계속 생각이 나네요...ㅎㅎ 생면 파스타 좋아하시면 미도인에서 파스타도 꼭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왕십리 엔터식스 미도인에서 먹은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명란 크림 파스타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사실 지금 크림파스타가 젤 기억에 남네요ㅎㅎ 스테이크 덮밥 먹으러 갔다가 한번 시켜본 파스타였는데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서 기억에 남나봅니다!! 하지만 스테이크 덮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왕십리에서 한끼 맛있게 먹고 싶으시면 미도인 한번 방문해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