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한창 유행인 로제떡볶이!

저는 배떡에서 시켜 먹어봤습니다

 

 

*주문내역

로제떡볶이 1~2인분 - 9000원

맛선택 - 보통맛

누들밀떡 선택

중국당면 추가 - 3000원

 

다른 브랜드 떡볶이를 시키다보면

3~4인분 부터 시작인데 

이곳은 1~2인분도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토핑은 중국당면만 심플하게

추가했습니다!

 

 

쿨피스에 얼음동동!

세팅을 하고 먹부림을 시작했습니다

 

떡을 누들밀떡으로 선택했더니

떡이 기본 떡보다 3배정도 길더라구요!

왠지 더 쫄깃쫄깃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중국당면... 요즘 떡볶이 먹을때

이거 추가 안하면 너무 아쉽더라고요..ㅎㅎ

떡볶이에 오뎅이 짝궁이듯

요즘엔 떡볶이에 중국당면이

짝궁인거 같네요ㅋㅋㅋ

 

 

 

주문할때 메뉴에 따로

밥종류가 있었지만

집에 김자반이 있길래

돈도 아낄겸 셀프로

주먹밥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ㅎㅎ

 


 

일반 떡볶이 보다 훨씬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스가 제 입맛에는

너무너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떡볶이가 분식처럼 느껴지지 않고

양식으로 느껴지더 군요ㅋㅋㅋ

 

이번에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번에 또 시켜먹을 의향 100% 입니다!

이제 한동안 떡볶이는

로제떡볶이로 먹을거 같네요ㅎㅎ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