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같이 더운날은 냉면이 먹고싶어진다

원래라면 물냉면을 먹었겠지만

오늘은 비냉이 조금 더 땡겼다

 

지난 주말에 마트에서 장보다가 발견한 제품들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같이 들어있길래 구입해 보았다

추가로 비냉과 함께 먹기위해 

통삼겹 스테이크도 구입해 보았다!

 

비빔스프 + 기름장 + 초절임무우


비빔냉면에 해당되는 구성품 들이다

 

팬과 에어프라이어, 두가지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

 

나는 에어프라이어가 없기에...팬조리로 하였다

바질이 도포된 부분 제외하고 

나머지 삼면을 4분씩 노릇해질때까지 구우면 된다

냉면은 끓는물에 30초만 삶아주고

바로 차가운물로 헹궈주었다

제품에 들어있던 소스와 함께 

같이 곁들여먹으면 좋은 토핑들을 준비하였다

 

통삼겹 스테이크, 계란, 오이

 


 

모든 토핑을 다 올린 모습이다!

토핑 덕분에 아주 든든한 한끼처럼 보인다

 

 

새콤달콤 아주 맛있는 비빔냉면이 완성되었다!

 


한 입 먹었을때 느껴지는 맛과 냄새는

새콤달콤하고 좋았지만

너무 수분이 없는 느낌이어서 

먹으면서 계속 마실것을 찾았다

 

비빔냉면을 먹을때 항상

살얼음 육수를 추가해서 먹곤 했는데

토핑이 너무 많아서 그런건지

나에겐 너무 텁텁하게 느껴졌다

하지만 양념 자체는 맛있었다!

 

*내돈내산 리뷰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