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시간이 다 지나고

아주 늦은점심으로 먹은 치킨!

요즘 정말 다양한 맛의 치킨들이 많은데

오늘은 오리지널한 치킨? 이 먹고 싶어서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왠지 순살치킨이 먹고싶어서

순살 + 순살 + 콜라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두마리에 2만원이라니!!

가성비가 좋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스를 선택하려고 보니

추가비용이 들더라구요ㅎㅎ

저는 간장과 양념맛을 택했습니다!!

 

콜라 500ml + 치킨무 + 간장순살 + 양념순살의 구성으로

아주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간장순살 치킨입니다!

어떤 치킨은 소스가 자박자박하게

밑에 깔려있는경우가 있는데

호식이 치킨은 치킨 자체에

양념이 잘 배어있더라구요ㅎㅎ

짭조름하게 맛있었습니다!

이건 양념치킨입니다!

사실 간장이 더 맛있을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나중엔 간장 치킨을 양념소스에 찍어먹었어요ㅋㅋ

원래 순살보다 뼈있는 치킨을 더 선호했는데

순살을 먹어보니 너무 편리하네요~~

앞으론 순살을 더 자주 먹을것 같습니다!ㅎㅎ

 

치킨을 다 먹고나니.. 달고 시원한게 땡기더군요!

그래서 저희집 근처에 공차가 생겼길래

배달을 한번 시켜봤습니다ㅎㅎ

집 근처라 그런지 거의 10분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가장 기본메뉴인 블랙밀크티를 두개 시켰습니다

공차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는 이 블랙밀크티를 가장 자주 마시는거 같아요ㅎㅎ

시원하고 단 음료 마시니

피곤이 싹 가시네요~~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