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녁시간때쯤 너무 달달한게 땡겨서

집앞 편의점 갔다가 홀린듯이 사온것들입니다..

 

 


월드콘 케이크 - 3500원

진심 마카롱 - 3500원

 

 


칼로리는 149kcal로.. 적당한 칼로리 인거 같네요..ㅎㅎ

 

마카롱은 역시 364kcal로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포장지를 뜯어낸 모습입니다!

먹음직 스럽게 생겼네요ㅎㅎ

 

 

차례대로 크림치즈, 초코, 딸기맛 순이에요!

 

처음엔 이게 딸기인줄 알았는데

먹어보니깐 크림치즈더라고요ㅎㅎ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단 맛이었습니다!

 

먹으면서 가장 만족한 초코맛!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진하면서도 쫀득한 초코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맛!

적당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사면서 가장 기대했던 월드콘 케이크!

진짜 월드콘 맛이 나는 케익이었어요ㅎㅎ

크림에서 딱 그 아이스크림의 바닐라 맛이나면서

위에 토핑맛이 합해지며 월드콘 맛이 나더라구요

밑에는 그냥 기본적인 초코시트였어요

 

 


마카롱은 갑자기 단게 땡길때 간편히

사먹기 딱 좋은거 같았어요!

요즘 편의점 디저트가 꽤 괜찮아 졌구나 

느꼈을 정도로 꼬끄가 쫀득하고

필링도 맛있고 꽤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

재구매 의사 100%일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면에서 정말 좋은거 같았어요

 

그에비해 월드콘 케익은...

기대했던거에 비해서는 별로였어요ㅠㅠ

처음에 먹을때는 월드콘 맛이 진짜 나는구나

하면서 신기함을 느꼈는데

그냥 거기서 끝인 느낌 이었습니다..

계속 먹을수록 좀 물리더라고요..ㅠㅠ

딱히 다시는 돈주고 사먹을일은 없을거 같네요!..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