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며칠전에 로제떡볶이를 먹었었는데

어제 갑자기 차돌떡볶이가 땡기더라구요!..ㅎㅎ

배달로 시켜먹어도 되지만

카페가서 노트북도 할겸

나가는김에 청년다방을 가보았습니다~

 

관저동 마치광장에 있는 

청년다방을 가보았습니다!

 

 

문앞에 바로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여러 떡볶이가 있지만

저는 항상 차돌 떡볶이만 먹습니다ㅎㅎ

 

 

내부는 굉장히 휑하더라고요..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다들 배달로 시켜먹는거 같더라고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이랑 

에이드까지 나오는 세트메뉴를

시킬까 하다가 오늘은 간단히

떡볶이만 시켜보았습니다ㅎㅎ

 

두명이 먹기엔 떡볶이 하나로도 

충분하더라고요!

 

 

앞접시에 떡과 차돌과 파채를 담고

한방에 같이 집어 먹어줍니다ㅎㅎ

차돌의 맛과 파채, 떡볶이가 

잘 어우러져 환상의 맛이 납니다!!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

이렇게 합쳐지니 배로 맛있어지네요~

 

여기도 로제떡볶이가 있던데

차돌 로제 떡볶이더라구요!!

담에는 그걸 한번 먹어볼까봐요ㅎㅎ

 

떡볶이를 먹었으니

시원한 음료를 마셔줘야겠죠??

관저동 마치광장에도 스벅이 있었는데

거기는 이미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른 동네로 넘어가다가

외관이 멋있는 스벅이 보이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수원동에 있는 2층짜리 스벅인데

뷰가 정말 좋고 햇살이 잘 들어오는곳 이었어요!

 

 

저는 아이스 카푸치노를 

동생은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를 시켰습니다!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는

첨 들어보는 메뉴인데

동생말로는 메뉴에 써있는 그대로

홍차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맛이라고 하더라 구요ㅋㅋ

저도 궁긍해서 한입 마셔봤는데

탄산이 느껴지면서 레몬의 상큼함과

홍차의 맛이 동시에 느껴지더군요!

 

 

카페에서 노트북하면서 한참 있다보니

단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마카롱이나 먹자하고

카운터로 내려갔는데

마카롱이 저거 하나밖에 안남아있더라구요..ㅠㅠ

케익 먹기엔 아직 배부르고..

그래서 블루베리 마카롱 

하나만 겨우 건져왔습니다..

 

마카롱이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서 놀랬습니다ㅋㅋ

하지만 맛은....그냥 그렇더군요

요즘 워낙 마카롱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가게들이 많아서 그런가

스벅 마카롱이 제 입맛에는

딱히...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이제 집갈려고 카페에서 나왔는데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스벅 바로 반대편에는 맥날이 있었습니다ㅋㅋ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는 풍경이어서..

몇장 올려봅니다..ㅎㅎ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