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발견하여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

이건 집앞 슈퍼에서 발견한 아이스크림 인데

뭔가 신기하고 첨보는 아이스크림이어서

사와봤습니다ㅎㅎ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라고 해서

그럼 물맛이 나는건가?

했는데 천혜향 향이라고 쓰여있더군요!

 

 

요새 계속 느끼는 거지만..

예전에 비해 아이스크림 크기가

점점 작아지는거 같지 않나요?...

몇입 베어물면 없어지는 아이스크림...

예전의 크기가 그리워 집니다ㅠㅠ

 

 

맛은 생각보다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천혜향맛이 나는데 진짜 과일 아이스크림

만큼 진하게 나진 않지만

은은하게 과일향이 나는 맛이었어요

저는 만족하며 먹었습니다ㅎㅎ

 

얼음을 먹는데 과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가끔 가볍게 달고 상쾌하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때 찾게 될거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편의점에서 발견한

나쵸치즈 콤보!!

이건 진짜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아주아주 만족하며 먹은 과자에요ㅎㅎ

 

이날 과자는 먹고 싶은데 뭔가 치즈맛

나고 짭짤한 과자가 먹고싶더라고요

그러다가 딱 눈에 띄게된 과자여서

집어오게됬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박스를 열면 먼저 조립하는 방법이 나와요!

 

 

위에 뚜껑을 뜯어버리고

소스 거치대를 조립해 주면 됩니다!

 

 

안에는 나쵸과자 봉지와 소스가 들어있어요!

 

 

소스봉지가 있고 따로 담아 먹을수 있는

플라스틱 통이 있더라구요!

 

박스를 조립하고 소스는 거치대에

과자는 옆에 빈공간에 놓아주면

먹을준비 완료!!

 

이렇게 세팅해놓으니 

영화를 봐야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보면서 먹었답니다ㅎㅎ

 

나쵸과자도 짭짤했지만

특히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양이 많아서 듬뿍 찍어 먹었습니다ㅎㅎ

기대를 안해서 그런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집에서 영화볼땐

이 나쵸과자과 함께 해야겠어요ㅋㅋ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