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말로만 들어본 푸라닭 치킨..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아주 큰 기대를 하며

시켜봤는데요, 역시나

아주 색다른 맛이더군요ㅎㅎ

 

블랙마요랑 블랙 투움바가

가장 유명한거 같길래

둘중에 고민했는데

블랙 투움바를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봉투가 아닌 이런 가방에

포장되어 오더라구요ㅎㅎ

프리미엄 치킨이라고

쓰여있듯이 아주 고급지네요..ㅋㅋ

 

따로 사이드 메뉴 추가없이

딱 블랙투움바 치킨만 시켰더니

이런 구성으로 오네요!

청양마요 소스가 기본으로

하나 온거 같습니다!!

(구성은 아마 지점마다 다르겠죠?)

 

다른 치킨과는 다르게

정말 하나의 요리처럼

조리되어 오네요!

냄새또한 아주 독특했습니다

 

블랙알리오는 간장과 마늘의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치킨도 맛있는데 특히 

저 마늘 후레이크?

저게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소스가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투움바 치킨은 부드러운 크림과

약간 매콤한 맛이 나는 치킨이었어요

이건 진짜 투움바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

 


 

블랙 알리오 먹고 약간 짜면

투움바 먹고 또 느끼해지면

알리오 먹고ㅋㅋㅋㅋ

계속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고요!!

 

기존 치킨 보다 좀더

색다른 맛을 먹길 원하시면

푸라닭 블랙 투움바 치킨

드셔보는걸 추천합니다ㅎㅎ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