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로플덕 오리아가씨 동대문구점'

 

 

요즘 크로플도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크로플덕 오리아가씨 라는 곳에서 자주 시켜먹는데요, 사실 이곳이 가장 배달팁이 저렴해서 시켜먹게 된곳인데 맛도 괜찮아서 이곳에서만 요즘 계속 시켜먹는 중입니다ㅎㅎ

 

 

크로플 전문 프랜차이즈점이라 그런지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매번 메뉴 정할때마다 아주 고민하면서 고른답니다..ㅎㅎ

 

 

저는 돼지바 크로플과 티라미수 크로플을 한개씩 시켜보았는데요, 이곳은 항상 서비스로 플레인 크로플을 한개씩 주더라구요!

 

 

티라미수 크로플은 플레인 크로플 위에 커스터드 크림 + 코코아 가루를 뿌려 줍니다! 

 

 

단면을 보기위해 한번 잘라보았는데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올려져 있더군요! 한입 베어물때마다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맛과 바삭한 크로플의 조합이 아주 좋은 티라미수 크로플 입니다!! 커피랑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ㅎㅎ

 

 

이건 돼지바 크로플 인데요, 마카롱에서도 돼지바 마카롱을 본적 있는데 크로플도 이 메뉴가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ㅋㅋ

 

 

돼지바 크로플은 커스터드 크림 + 누텔라 + 딸기쨈 + 초코 크런치의 조합입니다! 그냥 당떨어질때 이거 하나 먹으면 끝입니다ㅎㅎ

 

 

이것도 단면이 보이게 잘라 보았는데요, 보기만 해도 아주 달달하지 않나요?! 특히 누텔라와 커스터드 크림, 딸기쨈의 조합이 미쳤더라구요!! 

이 메뉴는 당떨어질때마다 종종 다시 시켜먹을 예정이랍니다ㅎㅎ 

 

 

크로플덕 오리아가씨는 주로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집 주변에 크로플덕이 있다면 한번씩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크로플 배달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