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집주변에 컴포즈 커피가 있어서 정말정말 자주 가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 가성비 최고의 카페 '컴포즈' 의 메뉴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컴포즈에서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시긴 하지만 커피메뉴를 추천하기엔 너무 평범한거 같아서 음료 메뉴를 가져와보았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커피 밀크쉐이크와 아샷추 입니다!!

 

 

 

 

컴포즈는 커피 메뉴도 다양하지만 특히 음료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밀크쉐이크와 아이스크림메뉴가 따로 종류별로 있을정도로 정말 선택의 폭이 다양하답니다ㅎㅎ 

 

 

 

 

 

컴포즈가 밀크쉐이크와 아이스크림이 맛있고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던데,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라떼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저렴이 버전으로 알려져있기도 하답니다ㅎㅎ 

 

 

 

 

밀크쉐이크는 종류가 플레인, 바나나, 베리베리, 쿠키, 커피, 팥절미로 총 6가지 인데요, 저는 그 중 커피 밀크쉐이크를 가장 좋아해서 이번 메뉴추천에 가져와보았습니다ㅎㅎ 

 

 

 

 

커피 밀크쉐이크의 가격은 테이크 아웃 가격 기준으로 4200원입니다! 달달한 밀크쉐이크와 쌉쌀한 커피의 맛이 아주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가성비 좋은 대용량 카페 인만큼 양도 많고 맛있어서 정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가끔 커피 대신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한번 드셔보세요~~!

 

 

 

 

두번째로 추천하는 메뉴는 아샷추 입니다!! 이곳저곳에서 아샷츄를 마셔봤는데 컴포즈가 가장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빽다방이 아샷츄가 맛있기로 유명하던데 전 개인적으로 컴포즈가 더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이스티와 커피의 비율이 가장 좋고 잘 어울리는 곳은 컴포즈라고 생각합니다..ㅎㅎ

 

 

300x250

 

 

 

컴포즈에는 빽다방 처럼 따로 아샷츄라는 메뉴가 없고 아이스 복숭아티에 샷추가를 직접 추가해서 주문을 해야되는데요, 복숭아티가 3000원 샷추가가 500원으로 총 3500원 입니다! (테이크아웃 가격입니다)

 

 

 

 

아샷츄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포즈에서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단맛의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어서 정말 여러 카페들중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가성비 최고의 카페 컴포즈의 수많은 메뉴들중 두가지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사실 컴포즈에는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항상 주문할때마다 고민하게되는 곳인거 같아요ㅋㅋ 다음에도 기회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