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크다스 폴바셋'

 

 

 

 

얼마전 쿠크다스의 신제품 쿠크다스 폴바셋이 나왔었는데요, 저는 이제야 맛보게 되어서 리뷰해 보려고 가져왔습니다!! 쿠크다스 폴바셋이 나온건 알고있었지만 제가 자주가는 지에스에는 보이지 않길래 먹어볼 기회가 없었는데 씨유에 가니깐 보이더라구요!! 

 

 

 

 

쿠크다스 폴바셋은 폴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분쇄 원두가 0.3%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박스에 써있길 묵직한 바디감과 기분좋은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라고 하네요! 과연 과자에서 이 맛이 느껴질까요?..ㅋㅋㅋ 

 

 

 

 

쿠크다스 먹을때 커피가 빠지면 안되죠ㅎㅎ 전 얼죽아이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키라노 한잔을 같이 준비했습니다!!

 

 

 

 

폴바셋 로고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인지 되게 프리미엄 과자처럼 느껴지더라구요!! 과자를 다 꺼내보니 총 15개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냥 과자만 보면 일반 쿠크다스와 별다를바 없어 보이는데요, 쿠크다스가 기존에 이미 초록색 박스의 비엔나 커피가 있기 때문에 어떻게 다를지 굉장히 궁금해지더라구요!!

 

 

 

 

폴바셋이라는 기대감 때문인지 비엔나 커피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안에 크림도 더 부드러웠고 훨씬 풍미가 더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순식간에 몇봉지를 먹어치워버릴 정도로.. 맛있더라구요ㅎㅎ

 

300x250

 

 

 

 

커피와 함께 먹으니...환상의 맛이었답니다..ㅎㅎ 다음에는 이 사이즈 보다 더 큰사이즈로 사 먹어야겠네요ㅋㅋ 암튼 커피 과자 좋아하시면 쿠크다스 폴바셋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