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쁘띠첼 공차 클래식 밀크티 젤리'

 

 

지에스에서 디저트꺼리 찾다가 발견한 제품인데요! 쁘띠첼에서 나온 공차 젤리가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한번 사와봤는데요, 쁘띠첼과 공차의 콜라보인거 같더라구요ㅋㅋ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허니블랙티 젤리가 있었는데 저는 기본 밀크티 맛이 궁금하여 클래식 밀크티 젤리를 사와보았습니다!

가격은 2900원 입니다!

 

 

컨셉이 공차 밀크티다 보니 기존 공차 밀크티와 비슷하게 만들었더라구요ㅋㅋ 사이즈만 미니미 해진거 같네요!

 

 

스푼이 같이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빨대가 들어있더라구요?! 

 

 

위에 빨간색 실링마져 공차랑 똑같답니다..ㅎㅎ 크기가 손바닥만 해요! 

 

 

색은 기존 공차 블랙밀크티와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냄새도 밀크티랑 비슷했어요!!

 

 

처음엔 빨대 꽂아서 먹었었는데 영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빨대로 퍼먹었답니다..ㅋㅋ 맛은 밀크티 맛이 맞긴 한데.. 뭔가 젤리화가 되면서  공차 밀크티의 맛보다는 밀크티 맛이 나는..젤리의맛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밀크티와 젤리는 그리 어울리지 않는것 같더라구요..ㅋㅋ 차라리 자몽허니 블랙티를 샀더라면 그게 더 맛있고 더 잘어울렸을것 같네요!! 다음번엔 자몽허니 블랙티로 사서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