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미미가 저번 방송을 통해 비밀 연애를 고백해 큰 화제였는데요,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연애 중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4년 열애 사실을 공개했던 이들은 이번 방송에선 결혼 소식까지 알리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천둥 미미 결혼 발표
천둥 미미 결혼 발표
천둥 미미 결혼 발표

 

 

천둥 미미 결혼 발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세컨하우스2'에서는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 커플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미미는 방송을 통해 4년 열애 사실을 최초 고백했습니다. 앞서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천둥과 미미 커플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찾아왔습니다. 천둥은 최수종에게 "저희가 결혼 생각을 진지하게 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천둥 미미 결혼 발표천둥 미미 결혼 발표천둥 미미 결혼 발표
출처 - KBS2

 

천둥과 미미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함께 있는 볼링 모임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밝혔고, 하희라는 비밀연애 중인 두 사람은 지켜주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사진 찍을 때도 일부러 떨어지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하희라가 "프러포즈했냐"고 하자 천둥은 "프러포즈는 정식으로 못 했다"고 멋쩍어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천둥과 미미는 내년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최수종은 양가 어르신들의 반응을 물어봤고, 미미는 "저희 부모님은 좋아하셨다"고 했고 천둥 역시 "누나도 좋아하더라"라고 산다라박의 반응을 언급했습니다.

 

 

 

천둥 미미 최수종에 주례 부탁

 

천둥 미미 결혼 발표천둥 미미 결혼 발표
출처 - KBS2

 

천둥은 "결혼 시기는 내년으로 희망한다"며 "그래서 어려운 부탁을 드리려고 한다. 혹시 저희 결혼식에서 최수종 선배가 축사를 해주실 수 있냐"고 말했습니다. 이에 최수종은 "당연하지"라고 화답했습니다.

 

그러자 미미는 "주례 해주시면 안되냐"고 최수종에게 주례를 부탁했고, 최수종은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희라가 "주례가 들어올 나이가 됐는데 아직 준비가 안 됐다고 못하더라"고 하자 최수종은 "축사는 진짜 많이 했다"고 했습니다.

 

미미는 굴하지 않고 "최초로 축사를 해주시면 안 되냐"고 부탁하자 최수종은 "해야지"라고 수락했습니다.

 

이후 미미는 "볼링 모임에 처음 가게 됐을 때부터 결혼하게 되면 무조건 주례를 부탁해야겠다고 생각했다. 4년 전부터 계획된 일이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천둥 프로필 인스타

 

천둥 미미 결혼 발표

 

천둥은 가수이자 배우이며 아이돌 그룹 엠블랙의 전 멤버 입니다. 본명은 박상현으로 1990년 생입니다. 산다라박의 동생으로도 유명합니다.

 

2022년 쇼미더머니 11에 출연하여 래퍼로써의 활동을 알리고 그 해 11월 21일에 힙합 싱글을 발표하며 래퍼로써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2023년 7월 13일 KBS 예능 ‘세컨하우스 2’ 예고를 통해 구구단 출신 배우 정미미와 4년간 비밀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공개하였습니다.

 

천둥 미미 결혼 발표

 

 

 

미미 프로필 인스타

 

천둥 미미 결혼 발표

 

미미는 가수겸 배우로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였습니다. 본명은 정미미로 1993년 생입니다.

 

2016년에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하였고, 2018년에 웹드라마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FT아일랜드의 ‘미치도록’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23년 7월 13일 KBS 예능 ‘세컨하우스 2’ 예고를 통해 엠블랙 출신 천둥과 4년간 비밀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결혼 발표를 통해 구구단 멤버들 중 첫번째 기혼자가 되었습니다.

 

천둥 미미 결혼 발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