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일본 엔화 가치가 역대급으로 떨어지면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엔화 가치 하락에 따른 역대급 엔저 현상으로 여행비 부담이 덜한 일본 여행의 매력이 더욱 커졌기 때문입니다. 또, 일본은 비행시간이 짧아 주말을 활용해 다녀올 수 있을 정도로 시간적 부담이 적은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일본 엔화 하락세

 

 

올해 4월 말 100엔당 1000원 안팎이던 원/엔 환율은 현재 900엔대 초반으로, 2015년 6월 (최저 100엔 = 880원) 이후 8년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 졌습니다. 지난 19일에는 원/엔 재정환율이 한때 100엔당 900원 선을 밑돌아 2015년 6월 25일 이후 8년 만에 800원대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일본 저가항공 추천

 

 

일본 여행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데에는 일본행 항공권 가격이 크게 하락한 것도 작용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가 항공사들이 일본 노선을 신규 취항하거나 증편하면서, 인천 출발/도착 기준 후쿠오카/오사카 왕복 항공권은 10만원대 후반으로 하락했습니다. 일본 여행 저가 항공사로 유명한 6가지 저가항공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에어부산

에어부산 바로가기

 

 

 

2) 진에어

진에어 바로가기

 

 

 

3) 제주항공

제주항공 바로가기

 

 

 

4) 티웨이 항공

 

티웨이 항공 바로가기

 

 

 

5) ZIPAIR (집에어)

 

ZIPAIR 바로가기

 

 

 

6) 피치항공

피치항공 바로가기

 

 

 

 

엔데믹 이후 잠재되었던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고, "LCC(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일본의 소도시에 대한 항공 공급이 확대되고 있는 데다 엔저 효과까지 더해져 일본 여행 수요는 당분간 더욱 증가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여름시즌 기회 놓치지 말고 일본 여행 저렴하게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