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의 남자 출연진인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의 인스타, 직업, 나이 등의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수

 

 

 

나이 : 39세, 직업 : 회계사

특징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세계 바둑대회 예선 참가

 

 

 

 

나는 솔로 15기 영호

 

 

나이 : 32세, 직업 : 무역컨설턴트

특징 : 정우성 닮은꼴, 노래하는 것을 아주 좋아함

 

 

 

 

나는 솔로 15기 영식

 

 

나이 : 35세, 직업 : 삼성전자

특징 : 독실한 기독교 신자

 

 

 

 

 나는 솔로 15기 영철

 

 

나이 : 38세, 직업 : 현대건설 구매사업부

특징 : 강력한 외모, 결혼과 2세 계획이 확고함

 

 

 

 

나는 솔로 15기 광수

 

 

나이 : 35세, 직업 : 변호사

특징 :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 변호사

 

 

 

 

나는 솔로 15기 상철

 

 

나이 : 32세, 직업 : AI 연구원

특징 :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출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