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1029

넷플릭스 '마이네임' - 정보, 줄거리, 정주행 추천작품, 스포있음!!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최고의 화제작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을 새로운 넷플릭스 드라마가 나왔는데요, '마이네임'이라는 범죄, 액션 드라마 입니다. 현재 '마이네임'은 전세계 넷플릭스 TV쇼 부분 4위를 차지하며 흥행하고 있는데요, 공개 이틀만의 성과라고 합니다. 공개전부터 한소희의 파격적인 변화로 이슈가 되었던 '마이네임' 의 정보와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네임' 정보, 등장인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범죄 드라마로 총 8부작이고, 한편당 40~50분 정도 됩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하여 진실을 알아내는 흥미진진한 복수극 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로는 한소희 (윤지우역), 박희순 (최무진 역), 안보현 (전필도 역), 김상호 (.. 2021. 10. 20.
[안암역] 베나레스 본점, 인도커리 맛집, 안암 맛집, 가성비 좋은 커리집 ' 베나레스 본점 ' 안암역 쪽에갔다가 점심먹으러 간곳입니다! 점심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던 중에 안암 근처에 인도 커리집이 몇개 있길래 찾아보다가 방문한 곳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꽤 괜찮게 먹고와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안암역 3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있고, 간판글씨가 잘 안보여서 2층에 있는 노란색 간판 찾다보면 보이는 곳입니다..! 가게앞에 있던 메뉴판 입니다! 오늘의 커리라는게 있어서 저렴하게 커리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버터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월요일에 갔어서 오늘의 커리 세트로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ㅎㅎ 내부 크기는 적당하고 테이블수도 꽤 많았어요! 오늘의 커리 세트 메뉴를 시키면 오늘의 커리 (버터치킨) + 강황밥 + 난 + 샐러드가 나옵니다! 난은 플레인, 버터, 마늘중에 선택할.. 2021. 10. 19.
이디야 토피넛 신메뉴, 더블 토피넛 위드샷 리뷰! '이디야 토피넛 신메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인 이디야에 토피넛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어제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간곳은 이디야 성수 아카데미점으로 어제 포스팅한 제주국수집 갔다가 커피마시러 간곳입니다 제주 국수 바로 옆에 이디야가 있어서 동선이동하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성수역] 성수 맛집 - 제주 국수, 고기국수, 고기국밥 '제주 국수' 성수역 2번출구 근처에 있는 제주도 음식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뜨끈한 고기국수가 먹고싶었는데 성수쪽에 찾아보니 있길래 다녀오자마자 쓰는 리뷰입니다!! 메뉴가 정말 여러 bandaldailyroutine.tistory.com 이디야는 주로 작은 매장이 많은 편인것 같던데 이 매장은 꽤 넓은편이었어요!! 그래서 눈치 안보이고 오랫동안 노트북을 할 수있었습니다... 2021. 10. 18.
오징어 게임 수익공개, 넷플릭스 '회사 기밀 유출'로 직원 해고 "오징어 게임 수익공개, 넷플릭스 '회사 기밀 유출'로 직원 해고 올해 최고의 화제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수익이 공개되었는데요, '오징어 게임'은 253억을 투자하여 1조원 이상의 수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53억 원을 제작사에게 투자해 엄청난 이익을 본 것입니다. 저작권도 모두 넷플릭스가 독점하고 있어, 흥행 수익 모두 넷플릭스의 몫이라고 합니다.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내부 문건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의 제작비는 2140만 달러로 회당 약 28억원이라고 합니다. 또, 익명의 제보자가 블룸버그통신에 제공한 넷플릭스 내부 문건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을 시청한 사람은 작품 공개 23일 만에 1억 3천 200만명에 달했고, 시청차 중 89%는 적어도 1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시청했으며, 6.. 2021. 10. 18.
[성수역] 성수 맛집 - 제주 국수, 고기국수, 고기국밥 '제주 국수' 성수역 2번출구 근처에 있는 제주도 음식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뜨끈한 고기국수가 먹고싶었는데 성수쪽에 찾아보니 있길래 다녀오자마자 쓰는 리뷰입니다!! 메뉴가 정말 여러가지인데 가장 대표메뉴인 고기국수와 고기국밥을 시켰습니다 국수집 답게 국수 종류가 아주 많더라구요!!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제가 5시쯤에 방문했을땐 저녁타임이 아니라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없습니다! 제가 앉은곳인데요, 저 뒤쪽에도 자리가있는것 같더라구요! 금방 나올줄 알았는데 음식이 나오기 까지는 바로 조리를 해주시는건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한 10분이상 기다렸던거 같네요..! 기본찬으로는 깍두기, 김치, 콩나물무침, 고추등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고기국수인데요, 맛이 독특했어요! 육수는 설렁탕 맛이었고.. 2021. 10. 17.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20대, 가슴통증, 부작용, 이부프로펜)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20대 여자, 1차때와 동일한 가슴통증, 부작용, 이부프로펜) 안녕하세요, 저번에 화이자 백신 1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제가 저번주 토요일에 2차를 맞아서 이번엔 화이자 백신 2차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1차를 9월 4일에 맞았었는데, 원래대로 라면 6주뒤인 10월 16일에 맞는거지만, 기간이 한주 땡겨졌더라구요 그래서 10월 9일인 저번주 토요일에 맞고 왔습니다! 장소는 동일한 성동구청에서 맞았고, 시간또한 저번과 같은 시간으로 예약 되있어서 아침부터 백신을 맞으러 갔었네요..ㅎㅎ 1차때와 같은 요일 같은 시간에 갔는데 1차땐 대기가 좀 있었다면 2차는 별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대기 없이 바로 주사를 맞을수 있었습니다! 근데..저만 그렇게 느낀건지는 .. 2021. 10.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