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성수낙낙점'

 

 

 

며칠전에 다녀온 투썸플레이스 성수 낙낙점 입니다

다른 투썸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곳이라 소개해 봅니다!

 

 

 

외관부터 너무 멋진곳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익숙한 투썸이라 성수낙낙점도 거기서 거기겠지라 생각했었는데..

외관부터 너무 멋있어서 여긴 좀 다르구나 느꼈었습니다ㅎㅎ

 

 

 

투썸 반대편에는 이케아랩이 있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저길 가서 포스팅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투썸 내부는 기존 투썸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고,

굉장히 넓었어요! 앉을 자리가 많았고 테이블도 다양했습니다!!

 

 

 

일반 투썸가면 딱히 내부를 둘러보고 구경하지 않는데

이곳은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서 계속 구경하고 싶더라구요..ㅋㅋ

굉장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썻다는걸 알 수있었습니다!..

 

 

 

투썸 성수낙낙점은 직접 구운빵을 판매하는데요, 베이커리 구매시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어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ㅋㅋ

근데 이날은 좀 늦게가서 그런가 빵이 많이 없었습니다..

 

 

 

원래 커피만 마시려고 갔었던거지만

의도치 않게 베이커리를 시키게 되었었는데요

뺑오쇼콜라와 스콘 하나를 시켰습니다!

베이커리 구매시 할인되는 커피덕분에

만원에 커피두잔과 빵 2개를 먹을수 있었습니다..ㅎㅎ

 

300x250

 

빵은 굉장히 맛있었는데요!..사이즈가 좀 작았습니다..

그래서 몇입먹으니 금방 사라져버리더라구요..ㅠㅠ

 

 

 

결국..케익을 하나 더 시켜서 먹었었습니다..ㅎㅎ

투썸가면 항상 케익을 먹게 되는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멋진 투썸 성수낙낙점!

넓고 쾌적하고 너무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성수에서 넓고 인테리어 좋은 카페 찾으시면

투썸 성수낙낙점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