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 샷추가'

 

 

 

오늘은 스벅에서 자몽허니블랙티 커스텀해서 먹은것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아샷추에 매력에 빠져서

스벅에도 그런 메뉴가 없나 찾아보다가 스벅에는 아이스티가 

따로 없어서 자몽허니블랙티에 샷추가해서 먹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도전 해보았습니다..ㅎㅎ

 

 

 

 

자몽허니블랙티에 샷을한번 추가한 상태입니다!..

시럽양은 변경하지 않았고 샷만 한번 추가했습니다

평소에 자허블이 많이 달게 느껴져서 샷추가하면 

어떨까 호기심에 먹어본거였지만 꽤 괜찮더라구요!!

자허블에 샷추가는 자샷추라 부르면 되는거겠죠??

아샷추 좋아하시면 자샷추도 한번 도전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달콤 쌉싸름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향긋한

커피를 마시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가끔 커피마시기는 싫고 음료는 마시고 싶은데

좀 색다른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마시면 딱 좋을듯 하네요!!

 

 

 

점심쯤 되니 배가 고파져서 먹은 샌드위치인데

역시 스벅은 샌드위치도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300x250

 

 

 

 

제가 먹은건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인데요

제가 크랜베리 들어간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스벅에서 샌드위치 드실때

크랜베리 샌드위치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ㅎㅎ 

스벅은 샌드위치와 케익이 웬만하면 실패가 없는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