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라면인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미식

오징어게임으로 요즘 전세계적으로 아주 핫한 이정재씨가

광고해서 이정재 라면이라고도 불리는것 같더라구요!!

 

 

 

 

더미식

 

더미식 장인라면은 얼큰한맛과 담백한 맛, 이렇게 두가지 맛이 있습니다

저는 지에스에서 구매하였는데 편의점에는 아직 컵라면 밖에 안들어온것 

같더라구요, 컵라면 가격은 2800원 이었습니다!!

 

300x250

 

 

 

 

사골, 소고기, 닭고기, 버섯을 황금비율로 고아낸 후,

양파와 대파로 시원함을, 청양고추와 고춧가루로 얼큰함을 잡은 국물,

닭육수로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꼬불꼬불 면발

 

위 설명글만 봐도 하림에서 제대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노리고 만든것 같네요..ㅎㅎ 가격도 일반 컵라면에 두배구요!..

 

 

 

 

조리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끓는물에 조리하는 것이고 

하나는 전자레인지 조리인데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면과 건더기, 국물 (액상스프)이 들어있습니다

20시간 동안 진짜 재료로 끓였다는 국물 액상스프..

라면 한그릇에 어마어마한 정성을 들인것 같네요!..

 

 

 

 

면발은 닭육수로 반죽해서 바람에 말린 건면이라고 하네요!

일반 면발보다 얇고 기름기가 없어보이긴 합니다

 

 

 

 

국물 (액상스프)과 끓는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보았습니다!

일단 겉보기에는 일반 라면 같아보입니다..ㅎㅎ

 

 

 

 

먹어 보니 일단 확실히 건강한 라면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면이라 기름기가 별로 없었고 국물이 진짜 깔끔했습니다

또 확실히 국물에서 일반 컵라면과는 다른 깊은 맛이 났구요

두배 비쌀만 한거 같긴 하더라구요..ㅎㅎ

 

봉지라면은 컵라면보다 더 맛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는 봉지라면으로도 먹어봐야겠어요!!

 

 

 

건강한맛과 국물에서 깊고 깔끔한 맛이 나는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처음엔 컵라면 치고 가격이 너무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먹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하지만 훨씬 저렴한 컵라면이 엄청나게 많은데

이 라면만 굳이 찾아서 먹을거 같진 않고

가끔 생각날때? 먹을것 같네요..ㅎㅎ

 

 

**내돈내산 솔직리뷰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