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리 로제떡볶이'

 

 

어제 시켜먹은 곳인데요, 최근에 먹은 로제떡볶이중

가장 맛있게 먹은곳이라 생각되어 리뷰해 봅니다!

조금 생소한 브랜드여서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가 했었는데

검색해보니깐 체인점이 여러군데 많이 있더라구요!

 

 

 

로제떡볶이 + 리뷰이벤트로 받은 핫도그 + 피크닉 + 단무지

로제떡볶이의 가격은 9000원 이고 따로 토핑은 추가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시킨건 1~2인분 용이고 따로 3~4인분 용도 17000원에 팔더라구요

 

 

 

 

 

기본으로 떡 + 메추리알 + 베이컨 + 소세지가 들어있습니다

매운맛을 6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당연히

1단계인 순한맛을 선택했습니다..ㅎㅎ 

 

 

 

 

떡은 누들밀떡, 밀떡, 살떡, 분모자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밀떡을 선택했습니다!! 떡볶이는 밀떡 아닌가요?..ㅋㅋㅋ

 

300x250

 

 

떡볶이 중에 치즈떡도 있더라구요!! 제가 치즈떡을 좋아해서

다음번엔 꼭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

 

 

 

 

 

베이컨과 소세지가 기본토핑으로 있는데 

소세지가 길쭉길쭉해서 더 좋더라구요!!

작은 소세지보다 식감도 좋고 훨씬 맛있었습니다ㅎㅎ

 

 

 

 

 

 

리뷰이벤트로 받은 핫도그는 솔직히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ㅎㅎ

 

 

 

먹다가 조금 허전함을 느꼈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중국당면

추가를 안했더라구요..ㅋㅋ 다음에 중국당면 추가하고 치즈떡까지

추가해서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로제떡볶이 맛집으로 완전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