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by Ban달 2021. 11. 10.
728x90
반응형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드디어 저도 마셔봤습니다ㅎㅎ 스타벅스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장식과 캐롤을 듣고 있으니

벌써 크리스마스가 온듯 했습니다ㅋㅋ

 

 

작년시즌에는 캐모마일 릴렉서라는 이름으로 

색깔이 좀더 연했었는데 올해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로 이름이

변경되면서 색깔도 더 진해지고 향도 더 진해진 느낌이었어요!

 

728x90

 

스타벅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의 가격은 

Tall - 6100원, Grande - 6600원,

Venti - 7100원 입니다!

 

 

 

스타벅스

칼로리는 195kcal로 그렇게 많이 나가지는 않네요..ㅎㅎ

좀더 향이 진하다고 느꼈었던게 유스베리 티가

추가되어서 그랬었나 봅니다!

 

300x250

 

 

이거 시즌음료말고 자허블처럼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새콤달콤하면서 상큼한 향이 나는 음료여서 정말 취향저격 이었습니다!! 

근데 저 위에 로즈마리랑 빨간색 알갱이? 저거 때문에 빨대로 마시면서

계속 걸리적 거려서 조금 마시는데 불편하긴 했었네요...ㅎㅎ

하지만 맛만 좋으면...뭐 다 괜찮죠!! 시즌음료 끝나기 전에 빨리가서

많이 마셔놔야겠어요ㅠㅠ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만큼

시즌음료여서 아쉬운 음료네요....!!

 

300x250

댓글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