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편의점 갔다가

발견한 간식이 있는데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과자가

드디어 편의점에 들어왔더라구요ㅎㅎ

 

'오트밀 미니바이트'

 

이 과자를 처음 맛보고 너무 반해버려서

파는곳을 찾아봤었는데,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에서 완전 대용량으로만 팔더라구요..

 

그러다가 올리브영에서 이렇게

미니사이즈로 파는것을 보고 그동안

올리브영까지 가야만 발견할 수 있던

과자였는데, 드디어 편의점에서도

이 과자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총 16개가 들어있고

한봉지에 206 칼로리 입니다

가격은 1500원 이었어요!

 

이렇게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맛은 한번 맛보면 중독될 수 밖에 없는 맛입니다!!

16개밖에 안들어 있어서 앉은자리에서

한봉지 다 먹게되더라구요..ㅎㅎ

 

근데 다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서

저게 다 쓰레기가 된다는게...

조금 단점입니다!..

 

 

지에스에서 발견하여 너무 반가운 마음에

바로 사와서 리뷰를 해봤는데요

달달하고 가볍게 입가심용으로 

먹기 아주 좋은 간식입니다!

앞으로 지에스에서 볼때마다

한두봉지씩 자주 사올듯 하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