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디야 토피넛 신메뉴'

 

 

이디야 성수 아카데미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인 이디야에 토피넛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어제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간곳은 이디야 성수 아카데미점으로 

어제 포스팅한 제주국수집 갔다가 커피마시러 간곳입니다

제주 국수 바로 옆에 이디야가 있어서 동선이동하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성수역] 성수 맛집 - 제주 국수, 고기국수, 고기국밥

'제주 국수'  성수역 2번출구 근처에 있는 제주도 음식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뜨끈한 고기국수가 먹고싶었는데 성수쪽에 찾아보니 있길래 다녀오자마자 쓰는 리뷰입니다!! 메뉴가 정말 여러

bandaldailyroutine.tistory.com

 

 

 

이디야 성수 아카데미점

 

이디야는 주로 작은 매장이 많은 편인것 같던데

이 매장은 꽤 넓은편이었어요!! 

그래서 눈치 안보이고 오랫동안 노트북을

할 수있었습니다..ㅎㅎ

 

이디야 토피넛라떼 정말 유명한거 아시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료인데 토피넛 신메뉴가

나왔다니.. 안먹어볼수가 없었습니다!!

 

토피넛 신메뉴로 총 3가지의 음료가 나왔는데요,

토피넛 플랫치노,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그리고 토피넛 꽈루아상과 크로플등 토피넛 디저트까지 나왔습니다!

 

 

저는 저 3가지중 어떤걸 먹어볼까 하다가

어제 날씨가 너무 추웠어서 플랫치노는 도무지 못먹겠고

더블 토피넛 라떼와 더블 토피넛 위드샷 중 고민하다가

딱 봐도 토피넛 라떼보다 배로 더 달거 같아서

샷이 추가된 더블 토피넛 위드샷을 선택하였습니다!!

 

왼쪽이 더블 토피넛 위드샷이고 오른쪽은 달고나 라떼입니다!

(이디야 달고나 라떼도 정말 맛있습니다!!!)

 

 

더블 토피넛 위드샷의 가격은 4500원 입니다!

토피넛 플랫치노는 4200원이고, 더블 토피넛 라떼는 4300원 입니다!

 

더블 토피넛 라떼는 기본 토피넛 라떼에서 흑당시럽?과 휘핑크림,

위에 땅콩 크런치가 추가되었고 더블 토피넛 위드샷은

더블 토피넛 라떼에서 샷이 추가된 음료입니다!

 

300x250

더블 토피넛 라떼 말만 들어도 아주 달거 같지 않나요?

저는 위드샷으로 먹었는데도 꽤 달았었습니다..

그냥 더블 토피넛 라떼로 먹었으면 너무 달았을거 같네요!..

달고나 라떼도 굉장히 달다고 생각하는데

더블 토피넛 마시고 달고나 라떼 마시면 

하나도 맛이 안느껴질정도로 아주 진하게 답니다!...

 

저는 앞으로도 위드샷으로만 먹을듯 하네요..ㅎㅎ

진하게 단 음료가 마시고 싶을때!! 더블 토피넛 라떼 추천드립니다,

위드샷으로 드시는걸 아주 추천드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