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 국수'

 

 

 성수역 2번출구 근처에 있는 제주도 음식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뜨끈한 고기국수가 먹고싶었는데 성수쪽에 찾아보니 있길래

다녀오자마자 쓰는 리뷰입니다!!

 

 

 

메뉴가 정말 여러가지인데 가장 대표메뉴인

고기국수와 고기국밥을 시켰습니다

국수집 답게 국수 종류가 아주 많더라구요!!

 

 

매장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제가 5시쯤에 방문했을땐

저녁타임이 아니라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없습니다!

 

 

제가 앉은곳인데요, 저 뒤쪽에도 자리가있는것 같더라구요!

 

 

금방 나올줄 알았는데 음식이 나오기 까지는

바로 조리를 해주시는건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한 10분이상 기다렸던거 같네요..!

기본찬으로는 깍두기, 김치, 콩나물무침, 고추등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고기국수인데요, 맛이 독특했어요!

육수는 설렁탕 맛이었고, 면은 칼국수 느낌이어서

설렁탕 + 칼국수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고기와 면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담백한 살코기 고기였어요!

 

 

다음은 같이간 동생이 시킨 고기국밥인데요,

이 국밥은 수육국밥느낌인데 육수맛이 설렁탕인 맛이었어요!

고기국수와 육수 베이스는 비슷한거 같은데

좀더 사골육수 느낌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고기국밥에도 고기가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밥이 따로 나오지 않고 국밥안에 미리 말아져서 나오더라구요!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300x250

성수 '제주국수' 에서 동생이랑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제주도 음식을 서울에서도 맛보고 싶으신분들, 

뜨끈한 고기국수 드시고 싶은분들 '제주국수' 에서

국수 한그릇 드셔보시는건 어떠신가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