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라라랜드'
영화 '라라랜드'

 

‘La La Land(라 라 랜드)’는 2016년 미국에서 개봉한 뮤지컬 영화입니다. 본 작품은 미국의 단언컨데, 뮤지컬 장르에서 최고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영화정보

‘La La Land(라라랜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뮤지컬 장르에서 최고작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꿈과 희망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용기를 부여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미아(연기 엠마 스톤)와 세바스찬(연기 라이언 고슬링)은 젊은 나이에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떠나 꿈을 향해 달려갑니다. 미아는 배우, 세바스찬은 재즈 피아니스트로서 꿈을 이루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영화의 구성은 전반적으로 무대 위에 나와 고정적으로 준비된 춤과 노래를 보여줍니다. 여러 가지 색감과 소리가 스크린을 채우면서 일상적인 삶 속에서 꿈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영화와 달리 이 작품에서는 단순 기술적인 부분이 아닌 음악, 춤, 스토리 등이 조화롭게 결합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완성됩니다. 이를 통해 라라랜드는 오직 미적인 측면에서만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감동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작품은 2016년 개봉 이후, 전세계적인 충격을 주었으며 수많은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14개 부문이라는 엄청난 수의 노미네이션과, 6개 부문에서 수상한 기록은, 영화의 지속적인 인기와 세계적인 수용력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또한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의 연기가 큰 관심을 끌며, 이 작품으로 그들의 배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을 시청한 사람들은 라라랜드와 함께 다양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미국의 황금기를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하며, 관객에게 새로운 꿈과 열정을 상기시키는 작품입니다. 이렇게 희망과 꿈을 담고 있는 라라랜드는, 당신에게 언제나 열린 문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La La Land(라라랜드)'의 주연 배우는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입니다. 엠마 스톤은 미국의 배우이며, 라이언 고슬링은 캐나다의 배우입니다. 이 두 배우는 라라랜드에서 뮤지컬 연기를 선보이며, 그들의 호흡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준 작품 중 하나입니다. 라이언 고슬링은 이 작품에서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 역할을 맡았으며, 엠마 스톤은 배우인 미아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들의 연기는 이 작품의 큰 장점 중 하나이며, 그들의 연기력이 라라랜드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맞물리면서 작품의 높은 완성도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OST

'La La Land(라라랜드)'의 OST 중에서 가장 유명한 노래는 'City of Stars'입니다. 'City of Stars'는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부르는 이 작품의 대표 곡으로, 영화 속에서 미아와 세바스찬의 러브 스토리를 감동적으로 그려낸 곡입니다. 이 노래는 작곡가 저스틴 허위츠가 작곡하고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부르는데, 로맨틱하고 섬세한 느낌이 강조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곡입니다. 이 외에도 라라랜드의 OST 중에서 'Another Day of Sun', 'Someone in the Crowd' 등도 인기가 많습니다. 이들은 전체적으로 희망과 꿈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뮤지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줄거리

영화 '라라랜드'는 LA에서 아티스트 지망생인 미아와 세바스찬이 꿈을 쫓다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엠마 스톤이 연기한 미아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부지에서 바리스타로 일하는 야심 찬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수많은 역할에 대한 오디션을 보았지만 끊임없는 거절을 당합니다. 라이언 고슬링이 연기한 세바스찬은 전통 재즈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가진 재즈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예술적 성실성을 타협하는 공연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그들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끈질기게 꿈을 추구하도록 서로를 격려합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그들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어 한계를 뛰어넘고 위대함을 위해 노력합니다. 미아의 연기 경력이 탄력을 받기 시작하는 동안 세바스찬은 자신의 예술적 경로에서 교차로에 직면합니다. 그는 오랜 친구 Keith(John Legend)가 이끄는 인기 있는 재즈 밴드에 합류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것은 안정적인 직장을 제공하지만 세바스찬은 자신의 예술적 이상을 타협하고 전통적인 재즈 클럽을 소유하려는 꿈을 포기해야 합니다. 서로의 상반된 욕망과 각자가 추구하는 이상이 달라, 결국 이별을 하게 됩니다. 세월이 흐르고 미아와 세바스찬은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둡니다. 미아는 유명한 여배우가 되고 세바스찬은 마침내 그의 재즈 클럽을 엽니다. 그들은 꿈을 이루지만 그리움과 설렘만 남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미아는 세바스찬의 재즈 클럽 공연에 참석하고 눈이 마주치며 반성과 상상의 여정을 떠납니다. 그들은 자신의 길이 일치하고 자신의 경력보다 사랑을 우선시하기로 선택한 대안적 현실을 상상합니다. 영화는 미아와 세바스찬이 그들의 꿈을 위해 치른 희생을 인정하며 이별하는 것으로 끝을 맺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