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가 지난 2일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앞으로 국내에서도 넷플릭스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것을 금지한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동안 넷플릭스 계정을 공유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넷플릭스가 이를 금지 해버린것 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해결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금지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지난 11월 2일 넷플릭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계정 공유 방침을 공지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금지
넷플릭스 홈페이지

 

 

공지글을 보면 가입자와 계정 공유를 할 수 있는 사람은 함께 거주하는 사람, 즉 한 가구의 구성원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넷플릭스는 다른 가구 구성원과 계정을 공유하는 회월들에게 순차적으로 이메일을 보내 새로운 계정 공유 정책을 안내한다고 합니다.

 

계정 공유제한은 점진적으로 진행되는데요, 회원과 같은 가구에 살지 않는 외부 이용자들은 넷플릭스 계정에 접근할 경우 안내 메세지가 표시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해결방법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계정 공유를 하여 넷플릭스를 사용해 왔는데요, 다행히 넷플릭스가 두가지의 해결방침을 내놓았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금지
넷플릭스 홈페이지

 

첫번째 방법은 프로필 이전 입니다. 말그대로 신규 멤버십으로 가입해서 보라는 뜻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요금제를 보면 혼자 볼수있는 베이직 요금제는 9500원, 광고형 스탠다드는 5500원 입니다. 광고형 스탠다드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광고를 봐야되고 일부 영상 시청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추가회원 자리 구매입니다. 월 5000원의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면 함께 거주하지 않아도 계정 공유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계정 공유가 가능한 요금제는 스탠다드 (월 13,500원) 와 프리미엄 (월 17,000원) 으로 5000원을 추가로 지불하여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추가자리 1명, 프리미엄 요금제는 추가자리 2명 가능하다고 합니다.

 

 

 

OTT 계정공유 서비스 ‘피클 플러스’

 

 

 

 

 

 

넷플릭스 말고도 여러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혼자 다 내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나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싶은데 계정 공유할 사람을 찾지 못한 분들 있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 피클플러스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피클플러스는 OTT를 이용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계정을 공유하여 금액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 입니다.

 

피클플러스 사용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피클플러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놓은 블로그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