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나프레소 회기역사거리점'

 

 

요즘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더벤티 등등 가성비 좋고

저렴한 카페를 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알게된

새로운 가성비 좋은 카페 '바나프레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하고 통유리창이어서 

굉장히 쾌적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달고나라떼를 시켰었는데요,

길쭉한 핑크색 종이컵에 담겨져 나옵니다!

 

가성비 좋은 카페 답게 아메리카노는 2000원이고 

달고나 라떼는 3000원인데 샷추가를 하여 3500원이었습니다!

커피는 대부분 2000원, 3000원대 였던거 같네요ㅎㅎ

 

 

 

양이 굉장히 많고 커피맛도 좋아서

길가다 보이면 자주 사마실듯 하네요ㅎㅎ

 

300x250

바나프레소가 주로 강남쪽에 많이 분포되어있던데

지역 곳곳에 많이 생겼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하고 내부도 너무 깔끔해서

저렴한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점 중 가장 맘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