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수 젤라또 투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 젤라또 투유에서 배달 시켜 먹어본

젤라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밤늦게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는데 밤 12시까지 영업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리뷰도 괜찮길래 바로 시켜 먹어본 곳입니다ㅎㅎ

 

 

 

 

3가지맛부터 6가지맛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3가지맛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두툼한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오는데요, 

옆에 컵은 서비스인지 같이 보내주셨더라구요!!

 

 

 

 

정말 여러가지 맛들이 있었는데 저는 딸기, 말차, 초코를 골랐습니다!

20가지 이상의 맛이 있었는데 3가지만 고르느라 정말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일단 처음 시켜보는거라 실패하지 않을것 같은 기본적인 맛들을 시켜보았는데요

복분자, 백향과, 에스프레소, 리코타 치즈, 이천 현미쌀, 무화과, 달고나 카라멜,

시나몬 단호박 등등의 신기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다음번에 시킬땐

6가지 맛으로 주문해서 좀더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300x250

 

 

 

딸기맛은 식감이 샤베트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정말 천연재료만 사용해서 만든것 같더라구요!!

아주 건강하면서도 상큼하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초코와 말차맛은 딸기와는 다르게 아주 쫀득한 식감이었는데요,

아주 맛이 진하더라구요!! 일반 베라같은 프랜차이즈에서는 

맛볼수 없는 초코와 말차 본연의 진한맛이 나면서 저절로 음미하며

먹게 되더라구요, 말차랑 초코는 같이 떠서 먹어도 너무 잘어울렸고

이 집 진짜 젤라또 잘 만드는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이건 서비스로 그냥 주신거 같은데 오렌지 맛으로 주셨더라구요!

서비스인데도 한컵을 가득 채워서 보내주셔서 좀 놀랬습니다..ㅎㅎ

 

 

 

오렌지 맛은 딸기맛과 동일하게 샤베트 형태의 식감이고 이것도

천연재료만 사용해서 만든 아주 건강하면서 상큼한 맛이 나더라구요!!

과일로 만든 젤라또는 다 샤베트형태의 식감인것 같았습니다 

 

초코랑 말차먹다가 너무 진한것 같을때 딸기, 오렌지 맛을 먹으면

상큼한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면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이번에 안먹어본 맛들 위주로

시켜서 메뉴 하나하나 다 맛봐야겠습니다ㅎㅎ

 

 

 

늦은시간까지 하는 젤라또집이 이 가게밖에 없어서

얼떨결에 시켜본 곳이었지만 너무너무 만족하며 먹은 젤라또였습니다!!

앞으로 젤라또 먹고싶을때 자주 시켜먹을듯 하네요ㅎㅎ

젤라또 맛집으로 성수 '젤라또 투유' 완전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