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라운 자바칩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ㅎㅎ

오늘은 지에스 편의점에서 사온 '브라운 자바칩 티라미수'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지에스에서 새로운 티라미수가 나올때 마다

종종 사먹게 되는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자바칩이 들어간

티라미수가 나왔길래 바로 사보았습니다ㅎㅎ

 

 

 

 

브라운 자바칩 티라미수의 칼로리는 394kcal이고,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저는 지에스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편의점에서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 때문에 옆에서 보면 

커피가 적셔진 시트와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 등이

층층이 쌓여있는걸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이면 맛 없을수가 없겠죠?ㅋㅋ

보기만 해도 달달한게 느껴집니다!!

 

300x250

 

 

 

 

크림을 한번 떠 보았는데 꽤 넉넉히 들어있더라구요ㅎㅎ

크림 맛도 괜찮았구요!! 

 

 

 

 

한번 푹 떠보았는데 아주 부드럽게 잘 떠집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자바칩이 박혀있어서 먹다보면 씹히더라구요ㅎㅎ

달달한 디저트가 땡길때 먹으면 딱 좋을거 같구 

특히 양이 꽤 많아서 가성비 면에서도 좋은거 같습니다!!

그냥 먹으면 좀 달긴 한데 커피랑 같이 먹으면

다 먹을수 있을듯 싶네요ㅋㅋㅋ

 

 

요즘 워낙 편의점 디저트 퀄리티가 좋아져서

티라미수 먹고싶은데 근처에 딱히 사먹을곳이 없을때

편의점 가서 하나 사먹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