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왕십리 꽃보다 족발 - 보쌈세트'

 

 

 

오늘은 꽃보다 족발에서 시켜먹은 보쌈세트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시켜먹은곳은 왕십리점으로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네요

저는 족발보다 보쌈을 좋아해서 보쌈세트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ㅎㅎ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족발, 쟁반 막국수세트와 보쌈

쟁반 막국수 세트가  있는데요, 가격은 28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가장 작은 사이즈인 소자 가격입니다! 2명이 먹는데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2명이 아주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양이더라구요!!

 

300x250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처음엔 고기양 보고 2명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막국수까지 먹어서 그런가 엄청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보쌈 소자는 보쌈, 막국수, 배추, 김치, 무말랭이, 마늘, 쌈장,

새우젓, 콜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기에서 딱히 잡내도 안나고 야들야들하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김치맛도 좋았고 배추도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제가 가장 기대했던 막국수!!

소스가 따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열심히 비비는데 새콤한 향기가 코를 찌르더라구요!!

역시나 너무 맛있는 막국수 였습니다ㅎㅎ

면과 채소들이 적절히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고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배추위에 고기 올리고 김치와 마늘 올려서 먹고

막국수도 올려서 먹고 이것저것 조합해서 먹느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왕십리 맛집, 보쌈 맛집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나중에 족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