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엠앤엠즈 초콜릿바 (밀크, 크리스피)'

 

 

 

오늘은 엠엔엠즈 신제품 초콜릿바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엠엔엠즈 초콜릿 아시나요?? 제가 엠엔엠즈 초콜릿을 진짜 좋아하는데

편의점에 엠엔엠즈 초콜릿바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먹어 보았습니다ㅎㅎ

 

 

 

 

원래 신제품으로 밀크초코, 크리스피, 아몬드 

이렇게 3가지 종류가 나온거 같던데 편의점에는

밀크초코랑 크리스피밖에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두가지맛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엠엔엠즈 초콜릿바 밀크!

가격은 1500원이고 칼로리는 250Kcal 입니다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상당히 작습니다!..

손바닥만 한거 같네요..ㅎㅎ

 

 

 

포장지를 뜯어보면 귀여운 캐릭터와

'm'자가 박힌 블록형태의 초콜릿을 볼수 있는데요,

저 알록달록한 초코볼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300x250

 

 

 

밀크초콜릿 속에 엠엔엠즈 초코볼이 실제로

박혀있습니다!! 초콜릿은 딱 밀크 초콜릿 맛이었고

엠앤엠즈 초코볼속의 초코보다 좀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이 좋더라구요ㅎㅎ

이 초콜릿을 한입 먹자마자 제 최애 초콜릿이 되었습니다!..

역시나 엠앤엠즈 초콜릿인데 맛 없을리가 없더라구요!!

 

 

 

두번째는 엠앤엠즈 초콜릿바 크리스피 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똑같고 칼로리가 235kcal로

밀크 초콜릿보다 조금 낮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밀크초콜릿과 다를게 전혀 없어보입니다!!

크리스피에도 똑같이 엠앤엠즈 초콜릿이 쏙쏙 박혀있네요ㅎㅎ

 

 

 

하지만 먹어보면 다른점을 바로 알수 있는데요!!

크리스피에는 밀크 초콜릿과 다르게 크리스피 라이스가

박혀있어서 좀더 바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식감은 이 초콜릿이 좀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좀 더 고소하기도 하구요,

이거 말고는 맛의 차이가 크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오늘 엠앤엠즈 신제품 초콜릿바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아몬드맛을 못먹어본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평소에 엠엔엠즈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이나

색다른 식감의 초콜릿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

 이 초콜릿을 드시면 딱 좋을듯 합니다!!

위에서도 말했었지만 진짜 이 초콜릿 한입

먹자마자 바로 제 최애 초콜릿이 되었습니다ㅎㅎ

이 초콜릿 정말 강추합니다!!

편의점에서 보이면 꼭 드셔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