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베나레스 본점 '

 

안암역 쪽에갔다가 점심먹으러 간곳입니다!

점심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던 중에 안암 근처에

인도 커리집이 몇개 있길래 찾아보다가 방문한 곳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꽤 괜찮게 먹고와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안암역 3번출구에서 3분정도 거리에 있고,

간판글씨가 잘 안보여서 2층에 있는

노란색 간판 찾다보면 보이는 곳입니다..!

 

 

 

가게앞에 있던 메뉴판 입니다!

 

 

오늘의 커리라는게 있어서 저렴하게 커리를 먹을 수 있더라구요!

버터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마침 월요일에 갔어서 

오늘의 커리 세트로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ㅎㅎ

 

 

 

내부 크기는 적당하고 테이블수도 꽤 많았어요!

 

 

 

오늘의 커리 세트 메뉴를 시키면

오늘의 커리 (버터치킨) + 강황밥 + 난 + 샐러드가 나옵니다!

난은 플레인, 버터, 마늘중에 선택할 수 있고

저는 버터로 선택하였습니다ㅎㅎ

 

300x250

 

인도커리 치고 향신료가 세지 않은 맛있었어요!

또 인도커리 하면 생각나는 가장 대중적인 맛? 이었던거 같네요ㅎㅎ

안에 닭고기가 들어있고 달달한 인도커리의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밥 양이 되게 많아서 밥이랑만 먹어도

엄청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커리도 맛있었지만 이 버터난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살짝 바삭하면서도 버터향이 풍겨서 커리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또 오면 차라리 밥대신

난으로만 실컷 먹고싶을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

 

 

오늘의 커리 세트로 1인당 9000원에 아주 배부르게

커리를 먹을수 있었는데요, 가성비 좋은 인도커리집 베나레스!

안암역쪽에서 맛집 찾을때 이곳 한번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