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코엑스 갔다가 점심먹으러

노브랜드 버거를 가봤습니다!

 

노브랜드 버거가 근처에 없어서

항상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ㅎㅎ

 

위치는 코엑스 1층 동문 바로 옆입니다

가게 크기는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뭘 먹을까 하다가 처음에는 역시

시그니처 버거가 가장 좋을거 같아서

바로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여기도 역시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하고

시그니처 버거 세트 가격은 5300원 입니다!

 

이 날 사람이 엄청 많아서 내부는 전혀 못찍고

벽면만 찍어봤네요..ㅠㅠ

전체적으로 노란색 하얀색 배경이고

대충 요런..분위기 입니다!

 

항상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날은 정말 앉을곳이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시그니처 버거 세트를 시키면

콜라와 버거,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콜라는 펩시로 나오더라구요...

 

300x250

솔직히 엄청나게 기대하고 간건 아니고

그냥 호기심반 걱정반으로 갔던건데

생각보다는 먹을만 했어요ㅎㅎ

 

막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닌데

다른 브랜드와는 다른 노브랜드 버거만에

특색있는 맛이 느껴졌어요!

 

계속 먹다보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을정도로 괜찮았습니다!!

 

 

특히 이 감자튀김이 저는 젤 맘에 들었어요!!

싸이버거나 맥도날드 감튀 먹어보면 엄청 짜기만 한데

노브랜드 감튀는 엄청 담백하더라구요!

그리고 감튀가 굉장히 굵어서 통감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또 속은 부드러운데 겉이 바삭해서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이 감튀 때문인지

버거 세트를 하나 다 먹으면 꽤 배가 불렀어요ㅎㅎ

 

노브랜드 버거인 만큼 다 가격이 괜찮아서

나중에 가면 다른 메뉴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