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도갈비 대전 유성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화도갈비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메뉴를 돼지갈비로 정하고 가족끼리 점심에 외식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이곳이 유성 갈비 맛집이라고 하여 바로 찾아가본 곳입니다!!

 

 

 

 

화도갈비 대전 유성점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해 있고

유성온천역 7번출구와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식당이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조금 어려울수도 있겠더라구요!..

 

 

 

 

 

 

화도갈비 내부 모습인데요, 가게가 굉장히 넓고 

좌석수도 엄청 많더라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따뜻한 분위기였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좌석마다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가족끼리

조용하게 외식하기 딱 좋은거 같더라구요ㅎㅎ

 

 

 

 

화도갈비 메뉴판인데요, 돼지갈비부터 한우등심, 채끝갈비,

한우타다끼, 통갈비 스테이크등 고기종류가 여러가지였고 냉면과

차돌된장찌개 등의 식사류, 점심특선까지 메뉴가 되게 다양했습니다

 

300x250

 

 

 

 

수저통을 보니깐 수저가 한세트씩 따로 포장되어있더라구요!

요즘같은 시기에 딱 알맞는 방식이지 않나 싶었습니다ㅎㅎ

 

 

 

돼지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먼저 양파와 상추, 쌈장등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저 양파가 되게 아삭하고 싱싱하더라구요!!

 

 

 

 

조금 더 기다리니 잡채, 샐러드, 김치, 코다리조림 등의

밑반찬을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무국도

따로 주시더라구요! 밑반찬 중에는 저 코다리조림이

젤 맛있었습니다ㅎㅎ

 

 

 

 

돼지갈비를 시키니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돼지갈비를 숯불에 열심히 구워주고 양파절임과 함께 먹어줍니다!!

역시나 괜히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속으로 엄청엄청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

양념이 강한 편은 아닌데 오히려 양념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며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고기먹으면서 중간중간 공기밥과 차돌된장찌개, 콜라등을

시켜서 같이 먹었었는데요, 갈비먹는데 밥을 빼놓을수가 없더라구요ㅎㅎ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돼지껍데기를 구워 먹어봤는데요,

저는 이번에 껍데기를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기름지면서도

고소하고 쫄깃한게 되게 신기한 맛이더라구요ㅎㅎ 

 

 

 

 

먹다보니 살짝 부족하기도 하고 이대로 끝내기엔 

아쉽기에 고기추가를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갈비먹는데 냉면이 빠질수가 없죠

비냉과 물냉을 시켜 후식으로 먹으며 마무리를 했습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냉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ㅎㅎ

 

 

 

 

고기를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날이었는데요,

가족끼리 조용히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외식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고, 특히 음식이 다 맛있어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던 식당이였습니다!

 

유성에서 갈비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가족끼리 외식할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 드리는 곳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