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차 모카 카페라떼'

 

 

배민에서 요즘 쿠폰을 뿌리더라구요!!

쿠폰이 갑자기 5000원짜리가 나와서 안쓰기엔 뭔가 아깝고..

그래서 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공차가 땡기더라구요ㅎㅎ

공차에서 메뉴를 보다가 갑자기 공차 커피메뉴가

먹어보고 싶어서.. 호기심에 공차에서 커피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최소 주문금액을 맞춰야 해서 두잔 다 점보 사이즈로 주문 하였습니다!

한잔은 모카 카페라떼이고 한잔은 블랙 밀크티를 시켰습니다ㅎㅎ

 

300x250

 

 

 

 

맨날 일반 라지 사이즈로 마시다가 점보사이즈로 시키니깐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벤티 사이즈? 그 정도 크기였던거 같네요

 

 

 

 

모카 카페라떼에는 밀크폼을 추가하였습니다!

공차 커피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였는데 괜찮더라구요ㅎㅎ

초코 밀크티에서 느꼈던 그런 묵직한 초코의 맛이 느껴지면서

쌉싸름한 커피의 맛이 느껴져서 공차에서 종종 커피마셔도

괜찮겠구나 느꼈습니다!! 공차에서 밀크티 종류 말고 커피종류

그중에서도 모카 카페라떼 드셔보세요ㅎㅎ 강추합니다!!

 

 

 

 

 

 

블랙밀크티는 점보로 시켜서 펄도 한번더 추가를 했었는데요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ㅋㅋ 이거 먹으면 안먹어도 배부른 정도인거 같았습니다!

 

 

 

 

공차에서 시켜본 커피인 모카 카페라떼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밀크폼도 추가해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초코 + 커피 + 밀크폼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그냥 문득 생각난 건데

초코 밀크티에 샷추가하면 비슷한 맛이 날까요?..ㅋㅋ

다음에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집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