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차 신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차 신메뉴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신메뉴라고 하기엔 살짝 뒷북이긴 한데..

공차를 오랜만에 갔어서 저에게는 아주 신메뉴였습니다!..ㅎㅎ

 

 

 

 

공차 안간 사이에 여러가지 신메뉴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허나자몽 블랙티를 마셔봐야겠다 생각했습니다ㅋㅋ

공차 버전 자허블은 또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저는 초코 신메뉴중 리얼초콜렛 밀크티를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5100원이고 펄이 추가되어있는 메뉴더라구요

 

300x250

 

기존 초코밀크티보다 좀더 진해 보이지 않나요? 

맛도 더 진하고 달았습니다!! 위에는 밀크폼과 초코가 토핑되어 있었는데요 

리얼 초콜렛 밀크티라 그런지 좀더 묵직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ㅎㅎ

 

 

 

음료를 하나 더 시켰었는데 이것도 살짝 리뷰해 보겠습니다ㅎㅎ

제주그린 밀크티에다가 밀크폼을 추가한 메뉴입니다!!

제주그린 밀크티는 베스트 콤비메뉴로 펄이 추가되어있는 메뉴여서

펄은 따로 추가 안했었고, 가격은 5400원 이었던거 같네요

 

 

 

제주그린 밀크티에 밀크폼을 추가하니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더해져서

훨씬 부드럽고 더 맛있더라구요!! 밀크폼 꼭 추가해서 마시는걸 추천합니다!!

공차에서 그린티 메뉴는 실패하는 일이 없는것 같아요ㅎㅎ

 

오늘의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