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대 프랭크 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프랭크 버거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건대점에서 시켰구요, 이미 여러지역에 체인점이 많이

분포되어있는것 같더라구요!!

 

 

 

프랭크 버거에는 프랭크 버거,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이렇게 총 4가지의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가장 대표메뉴인 프랭크 버거를 세트로 시켜보았습니다!

 

 

 

프랭크 버거 단품의 가격은 3900원으로

수제버거 치고는 정말 저렴한 가격인데요,

세트 가격도 69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저는 기본 세트메뉴 구성에서 감자튀김을

치즈 감자튀김으로 바꾸고 통가슴살 후라이드와

커피를 추가로 시켰답니다!..

 

300x250

 

 

 

딱 봐도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와는 다르게 생기지 않았나요?!

프랭크 버거는 정통미국식 프리미엄 버거라고 해요!

 

 

 

뚜껑을 열어보면 구운양파와 청상추, 토마토,

소고기 패티가 차곡차곡 쌓여있는걸 볼수있는데요,

한입 베어 물어보니 소고기 패티의 육즙이 흘러 

나오면서 풍미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와 퀄리티가 확연히

다르다는것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위에 번부분이 버터향이 물씬 나면서

되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따로 시킨 통가슴살 후라이드인데요,

버거만 먹으면 살짝 아쉬울거 같아 시켜보았답니다..ㅎㅎ

근데 이것도 바삭바삭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통가슴살이라 퍽퍽하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부드러워서 딱 좋더라구요ㅋㅋ

롯데리아에서 파는 지파이 느낌? 이었던거 같아요!

아 사이즈는 지파이의 절반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마지막은 치즈감자튀김 인데요..

이건 좀 비추입니다..!!

너무 느끼했어요..ㅠㅠ

차라리 일반 감튀를 먹을걸 싶을정도로

너무 느끼해서 많이 남겼답니다...

 

암튼 버거는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찾으신다면

프랭크 버거 완전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