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대전 은행동가서 

맛있게 점심먹고 들른 카페 '땡큐베리머치'

친구가 디저트 맛집이라고

소개시켜준 곳입니다!

 

외관부터 핑크핑크 한게

내부도 이쁠것 같다는 기대감을 가득 주었어요ㅎㅎ


대흥동 카페 '땡큐베리머치'

대전 평생학습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정말 쉽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11:30 - 22:00

주말 11:30 - 23:00


 

 

가격은 그냥 무난무난 한거 같았어요!

 

 

디저트 맛집 답게 여러종류의 케익이 있었어요!!

사실 옆에 쿠키랑 에그타르트, 까눌레등등 여러 디저트들이있었는데

아쉽게도 그건 못찍었네요....ㅠㅠ

 

 

카페내부는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베이지색상에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여기는 1층이고 지하 내려가보면

엄청 더 넓더라구요!!

거기는 이미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있어서..

그나마 자리가 남아있는

1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ㅎㅎ

 

지하는 색상과 분위기가 1층과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1층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 두잔과 라즈베리 초코 케익 한조각을 시켰습니다!

커피맛 아주 괜찮았어요!

산미없고 많이 쓰지않은 커피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맛이더라구요ㅎㅎ

케익이 높이가 꽤 높아서 양이 많았어요!!

라즈베리와 초코의 조합이 아주 괜찮더라구요ㅎㅎ

케익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에 오면 다른 케익들도 싹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ㅎㅎ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