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64

가성비 좋은 피자집 '도시피자' - 포테이토, 불고기 반반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피자집을 하나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배민에서 음식 시킬때 주문 많은 순으로 많이 보시잖아요, 거기서 발견한 피자집인데 가격이 괜찮길래 한번 시켜먹어 보고 맛도 너무 좋아서 제가 자주 시켜먹는 피자집 입니다!! 도시피자 - 포테이토, 불고기 반반피자 피자 표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토핑이 정말 가득 들어있었어요!! 따로 엣지를 추가하지 않았는데요, 추가하지 않으면 저렇게 끝까지 토핑을 채워주시더라구요! 오히려 저는 이게 더 좋은거 같아서 이렇게 자주 시켜먹습니다ㅎㅎ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고 또 저 끝부분이 바삭해서 더 좋더라구요!! 꽉찬 토핑 보이시나요?! 여기는 기본 소스로 요거트 소스를 주는데요, 이 소스가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갈릭디핑소스를 가장 .. 2021. 10. 2.
[혜화역] 커핀 그루나루 대학로점, 대학로 넓고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저번에 미도인 대학로점 갔을때 같이 갔었던 카페인데요, 오늘은 이 카페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혜화역] 미도인 대학로, 스테이크 덮밥, 혜화역 맛집!! [혜화역] 미도인 대학로, 스테이크 덮밥, 혜화역 맛집!! 미도인 대학로 매일 11:10~21:00 점심 라스트 오더 14:50 저녁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7:00 주말 15:50~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며칠전 미도인 대학로점을 다녀왔었는데요, bandaldailyroutine.tistory.com 살짝 tmi이지만... 사실은 이 스벅을 가려고 했었는데요.. 역시나 스벅은 인기가 너무 많아서 오후에 가면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디가야될지 한참 찾아보다가 반대편에 바로 커핀그루나루가 보이더라.. 2021. 10. 1.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시행), 지급대상, 신청방법, 대상카드 등 총정리!!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제도가 다음달부터 시작되는데요!! 상생소비지원금 이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 촉진을 위해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많이 쓰면, 3%를 넘는 증가분의 10%를 1인당 월 10만원까지 현금성 충전금으로 환급해 주는 사업입니다. 예를 들어 2분기 월평균 사용액이 100만원이고 10월 카드 사용액이 153만원인 경우, 증가액 53만원 중 3만원(3%)을 제외한 50만원의 10%인 5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지원대상 만 19세 이상이며, 올해 2분기 중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이 있는자 입니다 시행 기간은 다음달부터 두 달간이며 1인당 월별 10만원까지 돌려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사용액은 기본적으로 개인이 보유한 신용·체크카.. 2021. 9. 29.
염염소스란? (버텍스 미국식 덮밥, 버텍스 덮밥 소스, 염염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염염소스란 것을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소스를 포스팅 하는 이유는 제가 지금까지 올린 글들 중 가장 꾸준히 검색유입이 되고 있는 포스팅이 하나 있는데요, 버텍스 미국식 덮밥 (건대점) - 닭고기 덮밥 + 염염소스, 색다른 덮밥!! 버텍스 미국식 덮밥 (건대점) - 닭고기 덮밥 + 염염소스, 색다른 덮밥!! 오늘은 제가 좀 색다른 덮밥을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버텍스 미국식 덮밥'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저는 주로 배민에서 시켜먹는데 좀 색다른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찾게된 가게인데요 bandaldailyroutine.tistory.com 제가 8월말쯤에 올린 '버텍스 미국식 덮밥' 포스팅 입니다!! 이 포스팅이 '염염소스'로 검색유입이 많이 되서 조회수가 꾸준히 나오더라구.. 2021. 9. 29.
[혜화역] 미도인 대학로, 스테이크 덮밥, 혜화역 맛집!! 미도인 대학로 매일 11:10~21:00 점심 라스트 오더 14:50 저녁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7:00 주말 15:50~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며칠전 미도인 대학로점을 다녀왔었는데요, 스테이크 덮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혜화역에 스테이크 덮밥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봤습니다! 이번에 혜화역, 대학로 쪽은 처음가봐서 지도 보면서 찾아가봤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ㅎㅎ 혜화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도 안되는곳에 있더라구요!! 외관부터 아주 멋진 곳이었습니다!! 가게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미리 볼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미 스테이크 덮밥 먹으려고 정해논 상태여서 사진만 몇장 찍어봤습니다ㅎㅎ 내부가 굉장히 넓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말 멋졌어요! 한옥 .. 2021. 9. 28.
코로나 현재 상황, 용어 정리 (델타변이, 위드 코로나, 부스터 샷 등) '코로나 현재 상황' 9.26일 (일요일) 기준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2771명 으로 역대 두번째로 많은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전국 1차 접종이 74.1%인데도 확진자수가 줄어들지 않는것을 보면 추석 연휴의 여파가 컸던 것일까요? 26일 새로 밝혀진 정보로는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추가접종, '부스터샷' 접종을 시작한다는 것과 백신 접종 대상을 청소년과 임신부까지 확대하고, 60세 이상 고령층과 의료기관 종사자 등 고위험군부터 '부스터샷'을 곧 시작한다는 것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용어 정리' 요즘 뉴스나, 기사를 보게되면 '델타변이, 위드 코로나, 부스터샷 등' 이런 용어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이 용어들의 정확한 뜻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델타 변이란? 2020년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 2021. 9. 27.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 2 예상, 떡밥 정리, 스포주의!!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 게임' 다들 보셨나요?? 저는 추석 연휴때 다 정주행 했을정도로 너무너무 재밌게 봤었는데요, 보신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뭔가 시즌 2를 예상 할 만한 떡밥이 많은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오징어 게임'을 안보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스포주의!!!!) 시즌 2 떡밥 정리 첫번째, 프론트 맨인 황인호 (이병헌) 형을 찾기위해 게임에 위장잠입 했던 준호의 형, 황인호 시즌 1에서는 황인호가 어떤 이유로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고 우승했으며, 어떻게 프론트 맨이 되었는지 나오지 않았었는데요 아마 시즌 2에서 이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지 않을까 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두번째, 위장잠입한 경찰 황준호 인호의 동생인 준호, 인호는 준호에게 같이 갈것을 권했지만 준호는.. 2021. 9. 26.
청년치킨 후라이드 바삭매콤 (반마리) 리뷰 - 혼닭, 반마리만 먹고싶을때! 혼자 치킨먹을때 반마리만 먹고싶었던 적 없으신가요? 제가 어제 딱 그랬습니다..ㅎㅎ 저녁먹기엔 좀 이른시간이고, 치킨은 먹고싶은데 가볍게 딱 반마리만 먹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그래서 1인분용으로 반마리만 파는치킨집 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치킨집 입니다! 기존 치킨메뉴에서 반마리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도 기존 치킨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고 반마리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ㅎㅎ 하지만 처음 시켜보는곳이기도 하고 어제는 뭔가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후라이드 바삭매콤 (반마리)를 주문 하였습니다! 후라이드 (반마리) + 머스타드 소스 + 양념소스 + 콜라 + 시그니처 3종 소스 (리뷰이벤트) + 치킨무 (이건 사진에 안찍혔네요..ㅎㅎ) 여기는 콜라 마실때 시.. 2021. 9. 24.
[삼성역/코엑스] 텐동, 소바 맛집 '이나세' - 코엑스 혼밥 추천 가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코엑스 갔다가 반해버린 텐동, 소바 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이나세'라는 가게 입니다 가게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2인석 자리가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저번에 갔을땐 텐동 단품만을 먹었어서 이번에는 텐동과 소바를 같이 먹을수 있는 미니 텐동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소바는 자루소바를 선택했습니다!! 미니 텐동세트의 구성은 새우튀김과 단호박, 가지, 닭고기 튀김이 들어있는 미니텐동과 자루소바, 단무지, 샐러드 등이 나옵니다 미니텐동이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닐까 했는데 소바랑 먹으니 딱 알맞게 배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이 집 튀김 맛집입니다!! 튀김이 너무너무 맛있었네요ㅎㅎ 텐동은 정말 강추합니다!! 텐동먹다가 살짝 갈증이 날때 이 자루.. 2021. 9.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