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엑스 넓고 이색적인 카페 - 가배도'

 

 

 

오늘은 다녀온지 한달정도 지난 코엑스 카페 가배도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포스팅 해야지 하면서도

미뤄왔어서.. 그냥 올리지 말까 했지만 너무 좋았던 곳이라

더이상 미루지 않고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가배도는 코엑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1층 돌아다니다

보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티라미수가 가장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이때 티라미수를 먹지 않았어서..

제 포스팅에 티라미수는 없습니다..

다음에 다시 가면  티라미수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300x250

 

 

 

 

가배도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간결한거 같으면서도

있을건 다 있고.. 오히려 티 종류가 많아서

다른 카페와 차별화된 메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하필 간날이 주말 오후여서 사람이 정말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었는데요..

딱봐도 일본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확실히 다른 카페와는 분위기가 다르고 이색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또 아주 넓기도 했구요!! 

코엑스에서 가장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플랫 화이트 입니다!

여기는 유리컵이 훨씬 예쁜데.. 플라스틱 컵에 담아 주시더라구요ㅠㅠ

아마 사람이 많아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이곳 커피의 맛은 정말 독특한데요,

뭔가 차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커피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독특한 맛이 나서 이게 뭐지 싶다가도

점점 이 맛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먹다보니 이곳이 라떼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집에서 라떼를 마셔도 이곳 라떼가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정말 독특하면서도

향이 좋은, 깊고 진한맛의 라떼였습니다!!

 

 

 

 

코엑스에서 돌아다니다가 잠시 앉아 쉴곳이 필요할때,

밥먹고 나서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

또는 코엑스에서 노트북 할 곳이 필요할때,

삼성역, 코엑스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코엑스 1층에 위치한 '가배도' 카페를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니면 그냥 커피 맛 보러 가봐도 

괜찮은 곳인듯 하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