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점심 먹으러 갔다온 냉면 맛집 이설옥!

대전에서 유명한 냉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있는곳이라 미리 가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물냉면, 비빔냉면이 대표메뉴이고

신기하게 물비빔 냉면이란 메뉴가 있었습니다

 

진주냉면을 맛있게 먹는법과 세가지 원칙입니다

이런걸 보니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고요ㅎㅎ

 

 

냉면만 먹으면 조금 아쉽고 배가 고플수도 있을거 같아

메밀전병을 먼저 하나 시켰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크더군요ㅎㅎ

 

가위가 집게를 사용하여 작게작게 잘라줍니다!

옆에 기름장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메밀전병..

제가 지금껏 먹어본 메밀전병중

최고였어요!!

 

 

잠시뒤 바로 나온 냉면!

가족끼리 간거여서 비빔냉면 2개,

물비빔냉면 1개, 물냉면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

 

이건 물냉면!!

해물의 깔끔한 맛이나는 육수라고 하더군요ㅎㅎ

 

요건 비냉입니다!

화학조미료 맛이나 , 자극적인 맛이 아닌

정성을 다해 만든 소스의 맛이었어요ㅎㅎ

전혀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이건 제가 시킨 물비빔냉면 입니다!

사실 물냉면 시킬까 비냉시킬까 고민중이었는데

물비빔 냉면이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망설임 없이 이 메뉴를 골랐습니다

 

 

일단 면이 정말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한입 먹자마자 감탄하게 되는 식감이었습니다

그리고 고명을 정말 많이 주더라구요!!

면 자체도 양이 굉장히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한 그릇에 8000원인데 이정도 양이면

한 만원은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근데 냉면이 양이 많아서 그런지

결국 조금 남기게 되더라구요..

저날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고

공복 상태로 간거였는데도

남기고 왔습니다..ㅎㅎ

그만큼 양이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메밀전병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물냉보다는

비냉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냉면을 배불리 먹고 

바로 앞에 코너 88이라는

이쁜 카페가 있길래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카페 외관이 한눈에 봐도

너무 들어가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아 보였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어제는 밥먹고 바로 가야되서

카페에서 마시지는 못하고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나왔었는데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카페에서 음료마시면서 

힐링 좀 하다 오고 싶네요~~

 

주문하면서 살짝 찍어본 메뉴판이에요~

사실 음료 가격은 좀 사악한 편인거 같아요..

카페 내에서 좀 있다가 가면 괜찮을 가격이겠지만

테이크아웃 가격으로는 좀 비싸더라고요..

 

 

시원한 아이스 라떼 한잔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ㅎㅎ

커피맛은 좋더라구요!!

냉면먹고 시원한 커피로 입가심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