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뚜레쥬르 리얼 브라우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 대표 디저트인

리얼 브라우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뚜레쥬르 브라우니가 맛있다는 말만 들어보고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에 갑자기 브라우니가

먹고싶어져서 바로 뚜레쥬르에서 사먹어 보았습니다

 

 

뚜레쥬르

 

리얼 브라우니가 유명해서 그런지 치즈 브라우니와 녹차 브라우니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는 일단 리얼브라우니만 사와봤습니다!

 

 

300x250

 

 

 

사진으로 봤을때는 꽤 커보였었는데

막상 실제로보니 생각보다 많이 작더라구요..ㅋㅋ

가격은 2700원 이었습니다!!

 

 

 

 

 

단면을 보기위해 한번 잘라보았는데요,

자를때부터 이미 아주 쫀득하고 꾸덕함이 

느껴지는 브라우니였습니다!!

 

그리고 위에 코코아 가루가 뿌려져있어서

먹을때 가루가 떨어지는 단점이 조금 있더라구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아이스 아메랑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는 브라우니더라구요ㅎㅎ

식감이 아주 쫀뜩쫀득하고 진한 초코의 단맛이 느껴져서

초코가 정말 땡기는날 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뚜레쥬르가 왜 브라우니로 유명한지 알게되는 맛이었습니다ㅎㅎ

 

 

뚜레쥬르 디저트로 리얼브라우니 아주 강추합니다!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쫀뜩 꾸덕한 브라우니 찾으시는분들

꼭 뚜레쥬르꺼 드셔보세요 저는 인생 브라우니 찾은듯 합니다ㅎㅎ

치즈, 녹차 브라우니도 다 사서 먹어봐야겠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