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거보이 성수낙낙점'

 

 

 

 

요즘 햄버거 시켜먹을때 대부분 맥도날드에서만 시켜먹었었는데,

이 날은 다른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서 배민 찾아보다가 알게된 수제버거 집인데요,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버거보이'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인기, 대표메뉴로는 클래식 싱글, 클래식 더블, 어니언 싱글 등이 있는데요!

저는 클래식 싱글을 선택하였습니다ㅎㅎ

 

 

 

 

 

사이드로는 4가지가 있었는데 코울슬로 샐러드로 선택했습니다!

이거 말고도 따로 감자튀김이랑 콜라가 있었는데

콜라는 집에 있어서..따로 안시켰었습니다ㅎㅎ

 

 

 

 

배달을 시키면 귀여운 그림이 있는 봉지에 포장되어 옵니다!

 

 

 

클래식 싱글버거 + 코울슬로 샐러드와 집에있던 콜라입니다ㅎㅎ

 

300x250

클래식 싱글 버거에는 베이컨을 추가하였습니다!

솔직히 수제버거라 그런지 가격은 비싸고 

사이즈는 굉장히 작았었는데요.. 맛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와는 패티부터 달랐고 

빵도 푹신푹신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코울슬로 샐러드도 버거랑 같이 먹으니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 버거를 먹고나니...다른 버거는 생각이 안날정도로?

너무 맛있었고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ㅎㅎ

수제버거 좋아하시면 '버거보이' 한번 꼭 드셔보세요!!

 

 

 

300x250